마리안느 호텔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10 마리안느호텔 마리안느 호텔.
전화번호: 516060600.

전문 분야: 호텔.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8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7/5.

📌 의 위치 마리안느 호텔

마리안느 호텔

마리안느 호텔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1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516060600으로 전화할 수 있으며, 호텔이 전문 분야입니다.

특징과 장점

마리안느 호텔은 다음과 같은 특징과 장점으로 유명합니다:

  • 담배 냄새가 없어서 숙박에 매우 편안합니다.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수건 2장, 바디타월 2장, 발수건 1장을 제공하여 손님의 편의를 높입니다.
  • 오래된 것처럼 보이지만, 청소 상태는 괜찮습니다.
  • 친절한 헬퍼 분들이 방을 깨끗하게 정리해 주시며, 인사를 잘 해 주시기 때문에 손님들에게 호의적입니다.
  • 뷰가 좋고, 해수욕장과 시장이 인접하여 장소가 좋습니다.
  • 비가 오더라도 우산을 대여해 주시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약점

한편, 마리안느 호텔에는 다음과 같은 약점이 있습니다.

  • 기계식 주차장이 있어서, 객실로 들어가면 방음이 잘 안 되는 것입니다.

리뷰와 평균 평점

마리안느 호텔은 Google My Business에서 48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3.7/5의 평균 평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의 리뷰 마리안느 호텔

마리안느 호텔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J-M Y.
5/5

담배냄새 안난다는것 아주좋음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수건2장 바디타월2장 발수건1장 구비
오래된듯하지만 청소상태 괜찮음
청소해주시는 헬퍼분 친절

마리안느 호텔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Trip.com M.

사진에 오션뷰가 있길래 예약헀는데 공사장 보이는 시티뷰?ㅋㅋ 네요~그래도 아기랑 와이프랑 잘 다녀왔어요~그리고 1층에 여직원들이 많이 친절해서 좋았아요!!!다음에는 꼭 오션뷰로 해서 다시 오겠습니다!

마리안느 호텔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Trip.com M.

호텔시설이 오래되고 방음이 안되는 호텔이다.가겨대비 안좋은 호텔이다.침구류도 안깨끗하다.시설 리모델링이 안된 곳이다.

마리안느 호텔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Trip.com M.

아무차나 주차할수없엇어요방음이 너무 안되서 민망햇네요담엔 싼방보단 돈을 더주고 다른곳에 잘꺼같아요

마리안느 호텔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gym7884
5/5

뷰 좋았고 전반적으로만족스러웠어요
가격이워낙좋아서
횡단보도하나건너면 해수욕장,시장이라 장소좋았고 비오는데 우산대여도 좋았습니다.
기계식주차고 객실 방음이 잘안되는점은
아쉬웠어요 하우스키핑직원분들 인사잘해주셔서 좋았네요

마리안느 호텔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혜원
1/5

이불에 생리혈 있음 ....
친구 셋이서 갔는데 방안에 곰팡이냄새, 먼지때문에 셋다 코훌쩍이고 눈간지러워서 긁고 난리남...
리뷰가 안좋은데는 이유가 다 있다...

마리안느 호텔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Trip.com M.

관리가 전혀 안되고 있습니다. 바다 전망 테라스 사진 보고 기대했는데 테라스 가드는 섬뜩할 정됴로 녹이 슬어 있고 바닥 때는 끔찍합니다. 샤워기는 한 쪽이 막혀서 물이 졸졸졸 나오고 옷장은 문이 바닥에 걸립니다. 외국인 투숙객도 많던데 대신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더군요. 과연 호텔 운영 의지가 있는지 정말 의심스럽습니다.

마리안느 호텔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Trip.com M.

최악 중에 최악입니다...호텔이 아니라 모텔도 못 가는 수준 입니다...Trip.com에서 조식이 가능하다는 정보를 확인하고 현장결제 하면 된다고 해서 예약을 했습니다.7세 제 자녀가 여행가면 조식은 항상 원하기에 저는 호텔예약에서 조식은 가장 일순위로 두고 생각을 합니다.고객요청 사항에 성인2 , 어린이1명 조식 신청부탁드린다고 했고 어플 상으로 호텔에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는 회신을 확인했습니다.체크인 할때 중년남성분 혼자 계셨는데 조식을 이야기하니 ,알겠다 위에 올라가면 진행해주겠다 라고 말하더니 30분 1시간이 지나도 아무말도 없습니다..답답한 마음에 내려가보니 하시는 말이 조식먹으러 여행 왔냐? 나가서 먹으면 되는 간단한일을 갖고 컴플레인이냐..등 오히려 제가 꾸중을 듣는상황이 연출되더군요...호텔측의 고객 응대 서비스 모든것이 최악이었고 주차 호텔 청소상태 모든것이 소위 '개판'이었습니다...가족들과 여행와서 괜히 아내에게 미안해지고 자녀에게 좋지 않은 기억을 준것같아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왜 호텔측과 Trip.com간에 정보최신화가 되지 않았던 문제로 발생된 문제를 돈 지불하고 온 제가 다 감수해야 하는지요?다만 Trip.com의 고객대응은 칭찬 받아 마땅합니다.총 네번의 연락을 줬고 지속적으로 양해를 구했습니다..이런 수준의 호텔은 다른 이들이 검색할 수조차 없게끔 블락처리가 마땅합니다..호텔 청결상태도 정말 믿을 수 없을만큼 지저분했고 방음도 전혀 안됩니다.가족분들과 오실 마음이라면 우선적으로 거르십시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