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출산국립공원 - 영암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영암군 영암읍 천황사로 280-43 월출산국립공원.
전화번호: 614735210.
웹사이트: wolchul.knps.or.kr
전문 분야: 국립공원,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공중화장실, 피크닉 테이블, 아동에게 적합한 하이킹 코스.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7/5.

📌 의 위치 월출산국립공원

월출산국립공원 대한민국 전라남도 영암군 영암읍 천황사로 280-43 월출산국립공원

⏰ 운영 시간 월출산국립공원

  • 월요일: 24시간 영업
  • 화요일: 24시간 영업
  • 수요일: 24시간 영업
  • 목요일: 24시간 영업
  • 금요일: 24시간 영업
  • 토요일: 24시간 영업
  • 일요일: 24시간 영업

월출산국립공원(Hwaksan National Park)은 대한민국의 전라남도 영암군 영암읍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국립공원입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영암군 영암읍 천황사로 280-43이고, 전화번호는 061-4735-210입니다. 공식 웹사이트는 http://wolchul.knps.or.kr/front/portal/visit/visitCourseMain.doparkId=121700&menuNo=7020098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출산국립공원의 특징

전문 분야: 국립공원,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공중화장실, 피크닉 테이블, 아동에게 적합한 하이킹 코스

월출산국립공원은 아름다운 자연과 풍경을 자랑하는 관광 명소이자 국립공원입니다. 다양한 하이킹 코스가 있어 가족단위, 연령층에 따라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 공중화장실, 피크닉 테이블 등을 갖추고 있어 편의시설이 잘 구성된 곳입니다.

리뷰와 평균 평점

월출산국립공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9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4.7/5입니다. 많은 이용자들이 아름다운 자연과 풍경, 다양한 하이킹 코스 등을 즐기며 만족하는 모습입니다.

리뷰 예시

월출산이 이제 국립공원이 된 것 같네요. 이전에는 도립으로 알고 있었어요. 오래 간지러운 곳이네요. 여러 코스를 선택하여 가면 좋은데, 개인적으로 북쪽의 설악산과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멀리서 실루엣만 봐도 가슴이 두근거려서 추천합니다.

월출산국립공원 방문 팁

월출산국립공원에는 다양한 하이킹 코스가 있어, 개인적인 선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전라도의 특징인 높이보다 제법 험난한 코스가 많으니, 사전에 준비하고 안전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결론

월출산국립공원은 아름다운 자연과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관광 명소이자 국립공원입니다. 다양한 하이킹 코스와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진 곳으로 가족단위, 연령층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평점과 리뷰를 통해 드리는 추천에 따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월출산국립공원 공식 웹사이트(http://wolchul.knps.or.kr/front/portal/visit/visitCourseMain.doparkId=121700&menuNo=7020098)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언제든지 전화(061-4735-210)로 연락하시면 도움을 드릴 것을 추천합니다.

👍 의 리뷰 월출산국립공원

월출산국립공원 - 영암군, 전라남도
신정명
4/5

음.... 월출산도 이제 국립공원이 된건가요? ㅎㅎㅎ
난 왜 도립으로 알고 있지? ㅎㅎ
안간지 너무 오래 된건가? ㅎㅎㅎ

각설하고...;;;
여러 코스 있으니 본인이 가고 픈 코스 정하셔서 가시면 되구요.

그냥 나 혼자 주장 하는건데...
북쪽에 설악산이 있으면 남쪽엔 월출산이 있다고 생각하는지라....;;;

설악산이 너무 멀어 가기 힘들다 싶은 분들은 월출산만 가셔도 살짝 설악의 느낌을 느껴 볼 수 있다 생각합니다.
구름다리도 한번 경험해 보시고....ㅎㅎㅎ
구름다리 너무 무서워서 산행 포기 할 뻔했었던 기억이....;;;;
눈감고 막 갔었던...;;;;

월출산은.. 저 멀리서 실루엣만 봐도 이상하게 가슴이 두근두근하는 느낌이 있다는.......
제법 멋지고 웅장하고 근사한 산임. ㅎㅎㅎㅎㅎ

알고보면 전라도쪽에 근사하고 이쁜 산들이 많음.
전라도 산의 특징이라면 높이를 수치로만 보면 별로 안 힘들것 같지만 제법 험하다는거 꼭 명심하시고....ㅎㅎㅎ

아무튼 추천함. ^^

월출산국립공원 - 영암군, 전라남도
Jaime
5/5

일출 때 멋진 운해가 자주 끼는 산으로 유명해서 일출 사진을 찍기 위해 오는 사진 작가들이 많은 산.

최단 코스인 천황야영장 - 바람폭포 코스로 오르면 1시간 30분 정도면 정상인 천황봉에 오를 수 있어 동절기에는 새벽 5시쯤 출발해도 멋진 월출산의 일출 감상이 가능하다.

경사도가 제법 심하지만 월출산의 명물인 구름다리와 그림 같은 바위로 이루어진 사자봉도 꼭 감상하길 권한다.

월출산국립공원 - 영암군, 전라남도
Flynn
5/5

기암괴석들이 아름다운 곳. 12월 말에 방문했는데, 능선 부근에서 바람이 정말 많이 불었다.

월출산국립공원 - 영암군, 전라남도
네잎크로버
5/5

폭염에 여름산행은 장거리는 무리임을 느꼈다
특히 월출산은 온통 바위산이라 등로가 경사진 돌무더기,계단 많아 체력소모많고 각오하고 올라야 하는 산이다
천황야영장~구름다리~정상~하산은 바람폭포쪽으로 ~산성대~광암터삼거리~바람폭포~천황야영장 내려옴
5~6시간정도 소요,
산성대탐방은 오밀조밀한 암릉의 집합군,
천황산의 명물인 구름다리쪽 뷰,정상뷰 좋으며 시선을 어디에 두어도 다 멋진 산뷰를 자랑한다

월출산국립공원 - 영암군, 전라남도
김민호
5/5

영남에서 호남가기가 쉽지 않은데
억지 시간내어 찾은 월출산은 감동이었습니다
이렇게 멋있는 산이 멀리있어 자주 못가는게 안타깝습니다
정말 최고의 산입니다

월출산국립공원 - 영암군, 전라남도
MG
4/5

여름이 조금 가셨을때 방문 했습니다.
명산이라서 그런지 조금 힘들었습니다.
관악보다 힘들었지만 올라가는 길이 정비가 잘되어있는 곳도 있고 아닌곳은 꽤 위험했습니다.
생각보다 가파릅니다.

근데 국립공원이데다가 워낙 유명한 산이다보니까
관리 및 정리가 꾸준히 잘되고 있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화장실은 근래에 새로 정비 해서 깔끔하고 좋네요.

월출산국립공원 - 영암군, 전라남도
하노이마녀
5/5

🌲전남 영암 월출산 천황봉
경포대탐방지원센터(13:00)~경포대삼거리(13:43)~약수터(14:02)~경포대능선삼거리(14:50)~통천문삼거리(15:01)~천황봉(15:17)~원점회기(17:00)

하늘을 다스린다는 천황봉 주변경관은 마치 거대한 수석전시장 같았다..능선에서부터 "와~~!!" 감탄사가 여기저기에서 들린다..내려오시는 분들이 혼자 용감하다고 힘내라고 응원을 많이 해주셔서 기분좋은 등반이었다..

월출산국립공원 - 영암군, 전라남도
어떠노 (.
4/5

폭염더위로 월출산국립공원 캠핑장에 캠핑오기를 잘 한것 같습니다. 가족단위로 꽤 인기가 많은 장소 인 만큼 성수기때에는 예약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평일은 조금 여유가 있어 머무를 수 있었습니다. 새벽에 오시면 입장으로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핸드폰으로 예약이 어려우시다면 현장에 예약해 보세요.
예약장소는 관리사무소가 아닌 월출산 들어가는 개찰구를 지나 로터리옆 작은 관리부스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예약도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월출산국립공원웹사이트에서 간단하게 할수 있습니다.
야영장 화장실은 2곳이 있으며 샤워장은 1곳인데 샤워기는2개만 있어 조금 부족한 느낌입니다. 물은 따듯한물도 나와요. 찬물은 너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무더위 월출산계곡물로 샤워한번 해 보세요.
전기도 사용가능하니 무더울때는 꼭 선풍기는 필수로 가져가셔서 시원하게 즐겨 보세요. 전기는 1일 사용료 성수기는 4000원 비수기는 3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면 자리에 따라 다르지만 전기 연결 케이블도 준비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야영장 이용요금은 성수기19000원 비수기15000원입니다.
다음엔 가을에 단풍구경하러 다시한번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월출산 구경잘 하고 왔습니다.
명산입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