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하우스 - 동해시

주소: 대한민국 동해시 이스트하우스.
전화번호: 335346654.

전문 분야: 호텔.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0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3/5.

📌 의 위치 이스트하우스

이스트하우스(Easthouse)는 대한민국 동해시에 위치한 숙박 시설입니다. 이스트하우스의 전문 분야는 호텔이며, 이스트하우스 주소는 대한민국 동해시 이스트하우스로, 전화번호는 335346654입니다.

이스트하우스는 해변이 가까이 있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버스 타기를 편리하게 하고 산책하기 좋은 숙소입니다. 하지만 사진이 해변 사진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스트하우스의 리뷰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00개의 리뷰가 있으며, 평균 의견은 3.3/5입니다. 일부 리뷰에서는 외할머니 생각나는 방, 필요할 때 비누, 샴푸, 치약이 있고 기차 지나가는 소리가 하룻밤 괜찮다고 합니다. 또한 사장님에서 방 열쇠를 받아들이며, 2명이 침대만 있고 담배 피는 것이 안 되며 고기 구워먹는 것도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스트하우스는 해변가 근처에 위치해 있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숙소에서 뷰를 보며 안락하게 쉬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숙소 선택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이스트하우스를 방문하시기 전에 리뷰를 참고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숙소의 정책을 확인하시고, 개인적인 취향과 목적에 맞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의 리뷰 이스트하우스

이스트하우스 - 동해시
잉잉이
1/5

바다와의 거리는 가까와서 좋지만 숙소는 별로 였습니다. 방음도 잘 안 되서 옆방에서 소리를 지르거나 큰 소리가 나면 다 들리기도 하고 아침에 전자레인지 돌리는 소리가 다 울려서 시끄러웠어요

이스트하우스 - 동해시
박선순
1/5

이곳은 2틀 숙박했는데
가족온돌 8평 신청했는데
다른 방들과 동일한 방을주어
신뢰가 없음 옆에 있는 보양온천
추천합니다 진작에 알았으면
갔을텐데 아쉬움 음을 뒤로하고
바다수압이 높아 해수욕도
못하고 가네요 다음에는
필히 보양온천 예약해서 갑니다

이스트하우스 - 동해시
이종순
1/5

무엇보다 바다가 가까워서 좋았고요 깔끔한분들은 안좋아하실듯~2박3일댕겨왔는데 불편하지 않았어요 어부 해물찜인가?
그곳에서배달시킨 해물찜도 맛있고 양도 많았어요 강추합니다

이스트하우스 - 동해시
네 ?.
3/5

20년 전 외할머니 생각나는 방
딱 필요한 비누,샴푸,치약 있고요 기차 지나가는 소리에도 하룻밤 괜찮다면 예약하세요
방 열쇠 주는 사장님의 한줄 평
"2명이죠? 딱 침대만 있어요. 담배피면 안되고 고기 구워먹음 안 되요" ㅎㅎ

이스트하우스 - 동해시
Y오키도키 (.
3/5

그냥 해변 가깝고, 버스타기 좋고 산책하기 좋은 숙소로만 이용하신다면 괜찮지만 숙소에서 뷰를 보며 안락하게 쉬고 싶다면 비추입니다. 사진은 해변 사진입니다

이스트하우스 - 동해시
????
5/5

살면서 가본 여러 곳 중에서 가장 행복한 기억이 남은 곳.
망상해수욕장 갈 예정이면, 이곳에서 바다 뷰 보기 좋다.
아침 일찍 수평선위로 뜨는 해를 보는 순간에
카메라 생각이 안났다.
왜냐하면
카메라에 담을 풍경이 아니라 내 마음속, 눈에 담을 풍경이라서. 덕분에 사진이 아닌 마음속 아름다운 여운과 추억을 가슴속에 담을 수 있었다.
사진은 변하지 않지만.
이 좋은 여운과 추억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내 마음 속에서 숙성이 되어 더욱 그윽한 향기와 아름다운 기억으로 변화 될 것이다.

이스트하우스 - 동해시
willis U.
3/5

망상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는 좋으나 시설면에서는 좀 아쉬웠습니다. 좀 노후화 되었지만 그런대로 괜찮았어요.

이스트하우스 - 동해시
양정현
2/5

일단 시설 자체가 많이 낡았어요. 에어컨도 먼지가 잔뜩 쌓여있고, 냉장고도 삐걱삐걱대요. 그리고 방에 딱 들어갔는데 청소가 하나도 안돼있어서 바닥에 머리카락이랑 모래들이 나뒹구르더라고요. 그래도 좋았던 점은 바다가 멀지 않았고, 티비도 잘 나와요. 슈퍼도 가깝고, 수압도 세서 물도 잘 나와요. 하지만 숙소 자체가 시설이 많이 낡아서 그런지 좀 많이 불편했어요. 아, 그리고 무엇보다 엘리베이터 없어서 휠체어를 타시거나 몸이 좀 불편하신 분들은 층을 오르내리시기가 힘들 것 같아요. 그래서 여기가 좋았던 점도 있지만, 안좋았던 점이 훨씬 많아서 별로 추천하진 않을게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