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고원자연휴양림 - 태백시,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철암동 107-21 태백고원자연휴양림.
전화번호: 1051121360.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티켓 사전 수령 권장,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태백고원자연휴양림

태백고원자연휴양림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철암동 107-21 태백고원자연휴양림

⏰ 운영 시간 태백고원자연휴양림

  • 월요일: 24시간 영업
  • 화요일: 24시간 영업
  • 수요일: 24시간 영업
  • 목요일: 24시간 영업
  • 금요일: 24시간 영업
  • 토요일: 24시간 영업
  • 일요일: 24시간 영업

태백고원자연휴양림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태백시 철암동 107-21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휴양림입니다. 이 휴양림은 관광 명소로 전문 분야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태백고원자연휴양림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 특징

  •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휴양림 내 휠체어 사용자를 위한 적합한 출입구를 제공합니다.
  • 휠체어 이용 가능한 주차장: 휠체어 사용자를 위한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티켓 사전 수령 권장: 사전에 티켓을 예약하여 방문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어린이에게 적합한 환경: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리뷰 및 평점

이 휴양림은 Google My Business에서 9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4.5/5입니다. 많은 이용자들이 이곳의 경치와 운치를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숲나들이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하시는 리뷰가 많으며, 네이버 예약도 가능합니다.

리뷰 예시

여러분은 "숲나들이" 어플을 통해 매월초 4일~9일에 예약 받고 있으니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휴양림은 시설보다 경치와 운치, 피톤치드 때문에 힐링하기 좋은 곳이며, 와이파이와 티비가 필요한 분들은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태백시에 위치한 이 휴양림에서는 낮에는 더운데 하루 종일 춥다는 점과 다른 도시에 비해 벚꽃이 절정이라는 것들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휴양림의 야영장은 장작과 숯이 금지되어 있으며, 사이트는 넓지만 사이트 간 간격이 좁은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주변 환경이 한적하여 팀 단위로 방문해도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신설 캠핑장임에도 불구하고 주차장소가 협소하다는 지적도 있지만, 비오는 봄에 방문하면 한적한 캠핑장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태백고원자연휴양림은 산소도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고 있어 다른 곳에서 다 져버린 벚꽃을 늦게까지 구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월 15-16일에 주간을 방문한 이용자들은 입구의 벚꽃잎이 떨어지는 풍경을 아름답게 표현했으며, 1.2km 구간의 진입로가 울퉁불퉁한 비포장도로지만 자연스러운 계곡과 야산의 풍광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휴양림에는 오토캠핑장과 나무 소재의 2-8인실의 숙소가 있으며, 가성비가 좋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자연휴양림이 잘 되어 있어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 리뷰가 있습니다. 주변에 관광지를 답사하며 구경하는 것도 매우 좋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태백고원자연휴양림은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가족이나 друз들과 함께 즐기는 휴식과 여행의 이자리를 추천합니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전화번호 105112136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의 리뷰 태백고원자연휴양림

태백고원자연휴양림 - 태백시, 강원특별자치도
띵위샹
4/5

여기는 "숲나들e" 어플에서 매월초 4일~9일에 예약 받습니다. 미리 예약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예약도 가능합니다.

여기는 시설보다 경치와 운치 그리고 피톤치드위해서 힐링하기 좋은 곳으로 강추합니다.
와이파이 티비 필요한 분들은 비추 ㅎㅎ

태백고원자연휴양림 - 태백시, 강원특별자치도
탱고릴리
4/5

옆 도시는 낮에는 더운데 태백은 하루 종일 춥네요
다른 도시는 벚꽃이 다 떨어지고 하나도 없는데 태백은 이제 벚꽃이 절정이네요
이곳 야영장은 장작이랑 숯 금지에요
사이트는 넓고 사이트 간 간격이 좁아요
우리 팀 밖에 없어서 잘 쉬다가 왔어요

태백고원자연휴양림 - 태백시, 강원특별자치도
이유찬
4/5

신설 캠핑장인데 주차장소가 너무 협소함. 큰 차들은 아마 주차하기 힘들 것 같아

태백고원자연휴양림 - 태백시, 강원특별자치도
Sumi H.
4/5

비오는 봄에 방문하면 한적한 캠핑장.
산소도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태백 고원에 있어 다른 곳에서 다 져버린 벚꽃 구경을 늦게까지 할 수 있어요.
4월 15-16일 주간에 2년째 방문했는데 벚꽃잎이 떨어지는 입구가 아름답고요,
1.2km 구간의 진입로가 울퉁불퉁한 비포장도로는 좀 불편하지만 자연스러운 계곡과 야산의 풍광 보기엔 좋습니다.
오토캠핑장과 나무 소재의 2-8인실의 숙소도 꽤 가성비가 좋답니다.

태백고원자연휴양림 - 태백시, 강원특별자치도
유영숙
5/5

대한민국에 자연휴양림 잘되어
있습니다 이용하는 것은 추천합니다
주변에 관광지 답사
구경하고 넘좋았네요

태백고원자연휴양림 - 태백시, 강원특별자치도
dong U. K.
4/5

2021년 개장한 곳이라 시설이 깨끗하고 좋아요. 아쉬운 건 샤워실 온수가 너무 제멋대로네요. 갑자기 뜨거워졌다가 차가워지고 그래요. 한번은 너무 뜨거워서 화상입을 뻔 했네요.

태백고원자연휴양림 - 태백시, 강원특별자치도
김정규
4/5

데크 사이트에 바로 옆 주차까지 ~
볼거리도 넘치는 곳 이네요 ~

태백고원자연휴양림 - 태백시, 강원특별자치도
모아
5/5

특이하게 체크인 11시, 체크아웃 10시이다.
7~8월은 체크인 오후2시 체크아웃 11시.
6월 징검다리 연휴에 이용했을 때는 2박 5만원으로 저렴했다.
휴양림 내 다른 숙박시설도 모두 저렴한 편.
체크인 시 친절하고, 안내도 자세하게 잘 해주신다.
입구부터 사이트까지 가는 길이 좋지는 않아 차를 조심해서 운전해야한다.
아주 시골에 있고 가게나 음식점은 차를 가지고 멀리 나가야한다.

재활용쓰레기 및 일반쓰레기는 체크인하는 건물 옆에 버려야하는데, 캠핑사이트와는 거리가 있어 체크아웃 후 한꺼번에 버려야 한다.
음식물쓰레기통은 취사장 앞에 있어 바로 버릴 수 있다.

11~13번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보다 한 층 위에 있다.
11시쯤 타프치는데 바람이 엄청 강하다. 타프 날라가는줄..주변에 벽돌이 있었는데 왜인지 알 것 같다. 팩 고정용으로 필수다. 밤이 되어서야 바람이 잔잔해졌다.
데크 바로 옆에 전기가 있어 릴선이 없어도 전기를 쓸 수 있다. 집에 있는 콘센트 길이로도 충분.
사이트마다 테이블도 있다.

취사장과 샤워실은 깨끗하고 온수도 잘 나온다.
샤워실은 샤워기 2개이고, 문을 열자마자 탈의실이기때문에 이용시 문을 잠그고 이용해야한다. 헤어드라이기가 있어 매우 좋았다.
취사장에는 세제와 수세미, 전자레인지 한 대가 있다.
화장실에 세면대는 하나이고 비누가 있다. 화장실세면대는 유일하게 온수가 안 나온다. 휴지는 없을때가 좀 있어서 미리 준비해가는게 좋다.

6월초 이용했는데 낮에는 덥고 밤에는 너무 춥다.
밤에는 패딩을 입어도 될 정도로 일교차가 심하므로 침구 등을 챙길 때 고려해야한다.
트래킹할만한 루트는 없다. 간단한 산책정도만 가능하다.
아침에 새소리에 깰 정도로 자연속에 있는 느낌이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