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헤븐호텔 - 부산진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7번길 8 투헤븐호텔.
전화번호: 516358080.

전문 분야: 모텔.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2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2/5.

📌 의 위치 투헤븐호텔

안녕하세요, 투헤븐호텔에 대해 소개하shall 게 going to 해 드리겠습니다.

투헤븐호텔은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7번길 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산에서 쉽게 찾으실 수 있는 모텔입니다.

전화번호는 516358080입니다. 사전 예약이나 추가 정보를 요구하시는 경우, 이 번호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투헤븐호텔의 전문 분야는 모텔입니다. 쾌적한 숙박을 제공하며, 편안한 ambience와 깔끔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헤븐호텔에 대한 다른 유익한 정보로, Google My Business에서는 이 회사가 32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은 3.2/5입니다.

투헤븐호텔을 방문하시려면, 사전 예약을 고려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 so 가 있습니다. 만약 홈페이지가 있다면, 여기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요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투헤븐호텔에 대해 알아보신 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즐거운 숙박을 Wishing you a pleasant stay �ishing you a pleasant stay

👍 의 리뷰 투헤븐호텔

투헤븐호텔 - 부산진구, 부산광역시
Soon Bro
1/5

최악!
자기만 알아들을 수 있는 말을 하는 모텔 아저씨는 일회용품조차 주지 않고, 책상에 누군가 쓰다 만 렌즈가 놓여있고, 커튼 뒤에는 누가 사놓고 간 삼각김밥이 있고, 방에는 의자 하나 없고, 온수 조절이 안 돼 물 살짝 틀면 뜨거운 물에 화상 입고, 이 모텔이 자랑하는 넓은 욕조는 물이 줄줄 새고, 냉장고에는 아무것도 준비되지 않고, 심지어 변기 물조차 내려가지 않는 곳은 처음입니다.
절대 가지 마세요.

투헤븐호텔 - 부산진구, 부산광역시
Trip.com Member

급하게 찾아서 예약한거라큰 기대 안하고 갔는데씻고 나왔는데 방에 드라이기 없음ㅋ전화 하니까 신분증 맡기고 드라이기 빌려야 한다고 함근데 체크인 할 때 말 안해줌ㅋ미리 말해줬으면 드라이기 가지고 올라갔을꺼 아님?변기 내리는 법이 다르다고 그건 겁나 열심히 설명해주면서왜 드라이기는 미리 말을 안해줘서머리 물 뚝뚝 떨어뜨리면서 1층 까지 내려가게 하는지많은 걸 바라는 것도 아니고 기본도 안되어 있으면 어쩌라는건지

투헤븐호텔 - 부산진구, 부산광역시
Trip.com Member

크리스마스 이브라 환불취소 안됨그래서 울며겨자먹기로 자기로함있는건 달아빠진 수건,샴푸가 끝 물도 주지않음청결상태 제로 화장실에 남이쓰고간 수건도 걸려있음방전체 오줌찌린 냄세로 도배 화장실도 오줌찌린 냄새도저히 잘수가 없어 이겨울날 4시간 창문열오놓고 외출들어오는길에 공기탈취제구입 뿌렸는데도 여전히 코를찌름 협탁엽에 티슈는 각티슈아님 화장실 쓰다남은 두루마리휴지 데스크직원 불만토로해도 방 안바꿔줌 동구청가서 이이 제기하라그함 자기는 어떻게해줄 방법이 없다고 배째라함여긴 걷만 번지르한 말만호텔 안은 청소안되 냄새나고 지져분한 재개발지역의 빈집수준 술진탕 마시고 기절했지만 새벽에 도저히 못자고 체크아웃하고 나왔음

투헤븐호텔 - 부산진구, 부산광역시
Trip.com Member

정리되지 않은 머리카락이 남아있고 욕조가 미끌거리는등 위생이 아쉽지만 침대가 편하고 방 넓이도 ㄱㅊ다 무엇보다 역세권 호텔에 가격도 적당해서 감안할만 하다.잠시 지낼 숙소로서 적당하다

투헤븐호텔 - 부산진구, 부산광역시
Trip.com Member

솔직히 욕실에 먼지가 너무 많았어요.. 드라이기도 말씀 드려야 주는데 그렇게 생긴 드라이기 태어나서 처음 봅니다 딱 하나 좋았던 건 자쿠지가 있었던 거밖에 없는 거 같네요. 싼 맛에 급하게 예약한 거라서 잠만 자실 분들한테는 괜찮을 거 같아요.

투헤븐호텔 - 부산진구, 부산광역시
Trip.com Member

가성비 있고 편안하게 쉬어 갑니다 헤어드라이기가 없어서 불편 했고 샴푸가 구비 되어 있지 않아 체크인시 일회용 용품을 사거나 개인적으로 준비 헤야 합니다 그리고 배달 시키면 다른 숙소와 다르게 문 앞 까지 배달 되어 편리 합니다

투헤븐호텔 - 부산진구, 부산광역시
Trip.com Member

댓글 다는거 별로 좋어하지 않지만 지금은 작성할 때 인거 같습니다.가장 기본적인 청소도 잘 안되어있다는게 정말 별로였습니다. 냉장고에 다룬 사람이 남기고 간 음식이 있다는거에 충격먹었습니다. 아무리 싼 가격이라 하지만 낮은 기대치보다 더 한 곳이네요.

투헤븐호텔 - 부산진구, 부산광역시
Trip.com Member

리뷰를 보고 설마설마 했는데100% 리얼, 트립후기 신뢰하게 되네요 ㅋㅋ화장실과 객실이 분리되어 있지 않고 그래서 냄새는 그대로 전해지는데 그마저 환기도 안되어 숙박내내 곰팡이 냄새입니다. 유리에 차단막도 없이 내추럴하게 다 보입니다. 커플사이라도 민망할듯.왜 있는지 모르는 전화기와 (긴급시 전화가 안되어 아짜피 내려가야함) 전선들은 얽혀있고 (합선될까봐 두려움)변기는 물을 보충하는 방법이 따로 있어서 난생 처음 보는 수동 변기이구요.엘지 티뷔는 가로로 긴 줄이 있는데 저보고 변상하라고 할 까봐 클레임 했습니다.공중화장실에 있는 큰 두루마리 화장지가 객실용 화장지로 테이블위에 놓여져 있구요. 반경 30센티짜리 지하철 화장실 휴지카드키는 작동이 되지 않아서 비밀번호를 알려주는데 누구다 다 알수 있는 번호 4자리 입니다. 그리고 문은 결코 절대 자동으로 닫히지 않습니다. (밤새 열려있었음)뭐 다른곳 대비 50% 가격인 2만5천원, 24시간 사우나 가격이라 감수하고 주차비 냈다고 생각하고 떠납니다.혹시 제 객실만 그런건가요?사진 촬영 못해서 다시 숙박하고 증거남겨 볼까 합니다. ㅋㅋ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