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카F - 동래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금정마을로 54 파나카F.
전화번호: 50714035779.
웹사이트: instagram.com
전문 분야: 카페.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커피, 디저트, 좌석, 화장실,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어린이에게 적합함, 무료 주차장,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6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파나카F

파나카F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금정마을로 54 파나카F

⏰ 운영 시간 파나카F

  • 월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수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파나카F (PANACA F) - 불멸의 커피 향

파나카F는 부산 동래구 온천동 금정마을로 위치한, 숲을 포함한 아름다운 곳에 있는 특수 카페입니다.

📍 파나카F의 주소와 연락처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동 금정마을로 54

전화번호: 50714035779

🌐 파나카F의 웹사이트

웹사이트: instagram.com/panaca_f

☕️ 파나카F의 전문 분야

파나카F는 카페로 특화되어 있으며, 고품질의 커피와 차, 그리고 귀엽고 맛있는 곰돌이 쇼콜라 케익을 제공합니다.

🧐 기타 관심사항

파나카F는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어린이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무료 주차장과 화장실도 있습니다.

💬 파나카F의 리뷰와 평균 평점

파나카F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68개의 리뷰를 받아 평균 4.4/5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파나카F에 대한 몇 가지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산기슭에 위치한 이 카페는 사진만 보고 무작정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추운 날이어서 야외를 이용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봄과 가을에는 꼭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 "커피 로스팅 중에 자동차에서 하차했는데, 카페 내부의 흐린하늘과 나무 향이 묻은 분위기가 마음에 듭니다. Geisha 커피를 호로록 한입에 털어 마시면서, 적당한 온도와 함께 아주 맛있습니다."
  • "금정산 자락의 숲뷰 카페에서, 커피와 차, 그리고 귀엽고 맛있는 곰돌이 쇼콜라 케익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낮과 밤, 야외 테라스에서 나무사이에 비친 도시와 숲을 바라보면 힐링되는 좋은 곳입니다."

🎉 파나카F에 대한 최종 결론

파나카F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특수한 카페입니다. 좋은 커피와 차, 그리고 귀엽고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나카F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자세한 정보를 얻고,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 의 리뷰 파나카F

파나카F - 동래구, 부산광역시
sh09890
5/5

장모님 생신때 잠시 시간이 나서 방문한 까페 도심지지만 산기슭에 있어서 사진만 보고 무작정 빙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다. 추운날이어서 야외를 이용 못해서 아쉽 ㅠㅠ 봄, 가을엔 꼭 다시 와야지 ㅎㅎ

파나카F - 동래구, 부산광역시
이경희
5/5

첫 방문인 파나카F 오늘 커피 로스팅(coffee roasting) 중일때 자동차 에서 하차 했다.
그 커피향은 흐린하늘,소나무, 세월의 흔적이 묻은 덜 꾸며진듯한 커피집 내부, 그래서 커피맛에 더 집중 할 수 있었다 ~~ 적당한 온도의 Geisha 를 호로록 한입에 털어 마셨다. 햐~~ 맛있다! 그리고 피치 🍑 틴 한잔더! ㅎㅎ 친절한 직원님들 고마워요 ^^~~

파나카F - 동래구, 부산광역시
살살
5/5

금정산 자락의 만덕고개에 위치한 숲뷰🌳카페

커피도 맛있고 차도 맛있고 곰돌이 쇼콜라 케익이 아주 귀엽다.

낮이나 밤에 야외 테라스에서 나무사이에 비친 도시와 숲을 바라보면 아주 힐링되는 좋은 곳이다.

파나카F - 동래구, 부산광역시
박효희
5/5

숲속에 온듯 바깥 풍경이 좋아서 기분이 좋은곳.
커피맛이 좋아서 더 찾게되는 곳이기도 하네요. 야외좌석이 의자는 더 편해요.
날씨 좋을때 나란히 앉아서 커피 마시기 딱 좋은 곳이예요.
요즘은 커피와 함께 빵을 파는 곳이 많은데 빵의 종류는 많지않아요. 그래도 앙버터크루아상과 리프 파이는 맛있더라구요.
주차장이 넓진않아서 주말엔 주차가 힘들듯 하지만 길가 주차도 괜찮을것같아요

파나카F - 동래구, 부산광역시
sehui lee
4/5

평일 오후 조용함 ㅎ 매우만족 ㅎ
.
나의 커피 취향과는 다르지만
대중적인 커피 맛 ㅎ
디저트도 사진찍기 예쁘고 맛도 괜찮아요
.
1층에서 주문하고 계단으로 내려오면 다양한 좌석들과 야외로 나갈수있는 테라스가 있음!
.
화장실은 주문하는 곳 맞은편에 있었음 ㅎ

파나카F - 동래구, 부산광역시
Deyon Guim (이감고담)
5/5

백객도에서 간짜장과 탕수육을 점심으로 한점 먹는다. 아 맛난다. 하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불쾌할 때 들린다. 마스크를 벗고 소나무 숲의 신성한 공기로 비염으로 막힌 코를 뚫어준다. 그리고 양질의 커피 향미로 뚜러뻥을 해주고 입으로 넣어준다. 아 평일 점심의 행복은 바로 이것이구나! 하지만 이 곳에서 점심을 먹고 커피까지 마시면 1시간으로 과연 될까?

커피는 나쁘지 않다. 일반적인 스페셜티를 다루고 요즘 보기 힘든 후지 로얄 그라인더를 사용한다. 그걸 보고 좀 강배전의 원두를 찾았지만 보이진 않는다. 라이트한 원두지만 최근 트렌드에 맞게 클린컵을 뽑기도 한다. 프리 인퓨전과 섬세한 물줄기와 타카히로 시즈쿠의 조합은 환상.

커피 한잔의 정성을 맛봤다. 굳 좝! 듀드!

파나카F - 동래구, 부산광역시
js
5/5

커피도 진하지않고 아기자기 카페 이뻐요~ 통유리로 바깥풍경도 보고~ 케이크도 너무 기여워요♡

파나카F - 동래구, 부산광역시
박은정
4/5

밤의 숲속은 더욱 아름답다
커피와 따듯한 초코라떼~~약간은 쌀쌀한 날씨지만 그 또한 야외에서 마시는 커피와음료의 또다른 묘미
낮엔 좀별로일것같은..옆에 공사를 하고있어서다..마무리 되면 숲속카페가
더욱 좋을듯
커피맛은 그냥 소소하다~구수한 아메리카노 스타일~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