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 칠곡군, 경상북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칠곡군 가산면 가산로 323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전화번호: 549711551.

전문 분야: -.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공중화장실, 피크닉 테이블, 화장실,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8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 의 위치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소개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은 대한민국 경상북도 칠곡군 가산면에 위치한 아름다운 휴양림입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경상북도 칠곡군 가산면 가산로 323입니다. 전화번호는 549711551입니다.

이 휴양림은 굴참나무 숲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자연의 산책로로 알려져 있으며, 올 12월에 찾은 리뷰에서는 눈도 조금 쌓여있어서 작은 눈사람도 만들어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외풍은 있지만 지낼만한 곳이라고도 언급되었습니다.

휴양림 특징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은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와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하이킹, 공중화장실, 피크닉 테이블, 화장실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와 장애인 등 다양한 이용자들에게 적합한 시설입니다. 또한 어린이에게 적합한 곳으로 알려져 있어,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입니다.

가을에 분위기가 매우 예쁘다고 평가받는 이 휴양림은 대구와 가깝게 위치해 있어, 대구 지역주민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휴양지입니다. 숲속의 집에서 묵었던 리뷰에서도 다시 올 생각이라고 언급되며, 조용한 산속 휴양지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금화자연휴양림에서 캠핑과 트레킹을 즐길 수 있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편안한 하루를 보낸 수 있는 곳으로 추천받는 이 휴양림은 가까운 거리와 깨끗한 시설이 캐치한 곳입니다.

리뷰 정보

이 휴양림은 Google My Business에서 8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3/5입니다. 사용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용자층이 즐기고 있는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 의 리뷰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 칠곡군, 경상북도
여재규
4/5

시설이 깨끗하고 경치와 공기도 좋아요. 올 12월에 찾은 굴참나무 숲속의 집에서 하룻밤 지내기에 넘 좋았어요. 눈도 조금 쌓여있어서 작은 눈사람도 만들어 보았어요. 외풍은 있지만 지낼만하구요. 가까워서 자주 가는곳인데 갈때마다 좋네요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 칠곡군, 경상북도
황경순
5/5

가을에 분위기. 넘 예뻐요.
숲속의 집에서 묵었는데 .
다시 올생각입니다.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 칠곡군, 경상북도
taehun K.
4/5

대구와 가깝고 산속에 있어 조용하고 좋아요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 칠곡군, 경상북도
박재일
5/5

금화자연휴양림에서 캠핑 트레킹 좋아요 추천합니다.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 칠곡군, 경상북도
우형석
5/5

편안한 하루를 보낸수 있는 곳 입니다
가까운 거리 , 깨끗한 시설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 칠곡군, 경상북도
aleum L.
2/5

노루 카라반에서 1박 했는데 저녁 먹을때까지만 해도 너무 좋았는데 애기가 셋이라 제가 둘째랑 막내랑 씻기고
첫째아들이랑 아빠랑 씻다가 갑자기 뛰쳐나오더니
온수관이 터져서 뜨거운 물이 미친듯이 나와서 진짜 애기는 거품 있는 째로 나오고 아빠는 화장실 안에서 있다가 너무 뜨겁다고 우선 나와있는데 물은 계속 나오고 화장실에 물이 밖으로 흘러나와서 방이다 물바다가 되고 가족들 다 침대위에서 인터폰으로 사무실 연락해서 와서 물 잠드고 우선 필요한 짐만 챙겨서 파랑새 4호로 가서 자라고 키를 받았어요. 파랑새 4호로 피난갔는데 제가 먼저 들어가려고 문을 딱 열었는데 문 앞에 지네가 한 마리 있더라구요..... 제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놀라고 무서웠는데 우리 애기들 놀랄까바 침착하게 아직 들어오지마 그래서 애기들이 왜그러냐고 해서 지네가 있다고 하니 애기아빠가 휴지로 집는데 죽어있긴해서 다행이었어요. 후.. 에프킬라를 제가 위 아래로 모서리 틈새에 얼마나 뿌렸는지 몰라요. 그리고 애기들 딱 다 재운 직후에 제가 잠드려는데 주루루룩 툭툭툭툭 물흐르는 소리가 나길래 밖에 물이 흐르나? 비가오나? 근데 안에서 들리는듯한대 하고 가봤더니 에어컨에서 물이 똑...똑... 떨어지는수준이 아니고 줄줄줄줄 흐르는거예요. 애기아빠가 자야하니까 그냥 수건대놓자고 해서 연락안하고 우선 수건대놓고 잤어요. 다음날 그 아래 이불 젖고 바닥에 물이 흥건해지고 어휴 난리도 아니었네요. 애기들한테는 좋은 추억 만들어주고파서 짜증안내고 추억이다 하면서 보냈지만 체크아웃하면서 민원넣으려고 했는데 체크아웃은 따로 사람이 안받고 통에 카드 넣고 가라더라구요.. 하 ㅜㅜ 지네, 벌레는 자연휴양림이니까 어쩔 수 없다만. 온수관 터져서 우리아이랑 신랑이 화상입을뻔하고 에어컨 물 흐르는거 이정도면 진짜 환불 받았어야하는데 시설은 깨끗하고 이불도 깨끗하고 냄새없어서 좋았는데 보이는것만 말고 시설을 디테일하게 관리해주세요. 사고 납니다!!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 칠곡군, 경상북도
박정식
4/5

자연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으로 너무 좋습니다.
미니 축구장도 가족과 함께하길 강추합니다.

팔공산 금화자연휴양림 - 칠곡군, 경상북도
우섭하
5/5

화장실이 매우 깨끗하고 공기좋습니다
밤되면 계곡 물소리가 듣기 좋아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