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해변 - 동해시,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천곡동 735-1 한섬해변.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8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한섬해변

한섬해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천곡동 735-1 한섬해변

한섬해변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으로, 주소는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천곡동 735-1 한섬해변입니다. 이 해변은 관광 명소로 전문 분야가 있고, 어린이에게 적합한 곳이기도 합니다.

한섬해변은 밤에 가도 아름다운 곳으로, 산책로를 따라 여러 가지 빛으로 구조물을 만들어 놓아 산책할 때 재미가 있습니다. 해변가와 넓게 펼쳐진 바다와 바닷물에 비친 반짝이는 아름다운 달빛을 볼 수 있으며, 007 제임스 본드 바위처럼 꼭 닮은 바위가 우뚝 서있습니다. 동해시에 예쁘게 꾸며서 해변가가 아주 정돈되어 있고, 산책하기 좋습니다. 많은 여행가들이 예쁜 해변에서 사진 찍고 즐거운 추억을 남깁니다.

또한, 해 뜨는 새벽의 장엄함을 감상할 수 있고 밤에 걸어도 좋은 조명 있는 터널이 있어 밤에도 즐길 수 있는 해변입니다. 포토죤이 곳곳에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여름에도 또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지는 해변이며, 뒤로는 철로가 놓여져있어 간간히 열차가 지나가서 낭만적입니다.

한섬해변은 가족들과 함께 걸을 때 행복한 해변길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소나무 숲을 따라 걷기도 좋습니다. 또한, 작은 한섬해변과 모래사장도 있어 어린이에게 적합한 해변입니다.

이 해변에 대한 리뷰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8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5/5로 아주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섬해변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의 리뷰 한섬해변

한섬해변 - 동해시, 강원특별자치도
마샬
4/5

밤바다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산책로를 따라 여러가지 빛으로 구조물을 만들어 놓아 거늘 때 재미가 있답니다.
세븐 일레븐 뒤쪽으로 올라가면 해변가와 넓게 펼쳐진 바다와 바닷물에 비친 반짝이는 아름다운 달빛도 볼 수 있답니다.

한섬해변 - 동해시, 강원특별자치도
임재현
5/5

007 제임스 본드 바위처럼 꼭 닮은 바위가 우뚝 서있는 한섬해수욕장입니다. 동해시에서 예쁘게 신경써서 꾸며서 그런지 해변가가 아주 정돈이 잘되어있고 산책하기 좋네요. 여행와서 예쁜 해변에서 사진 잘 찍고 즐거운 추억 남기고 갑니다. ^^

한섬해변 - 동해시, 강원특별자치도
rrroy
4/5

혼자 조용히 산책하기에 좋았습니다. 테라포트가 있어서 해수욕을 즐기기에는 조금 위험해보입니다. 해변길을따라 걷기에 좋은 코스입니다.

한섬해변 - 동해시, 강원특별자치도
SungKun L.
5/5

작은 한섬해변과 모래사장
소나무 숲을 따라 걷는
가족과 걷는 행복한 해변길

해 뜨는 새벽의 장엄함
밤에 걸어도 좋은 조명 있는 터널
포토죤이 곳곳에 있다!

다시 오고 싶은 한섬해변.

한섬해변 - 동해시, 강원특별자치도
Hun
4/5

집으로 돌아가기가 못내 좀 아쉬워서 주변을 검색해보다가 오게 된 해변인데요, 가볍게 들려서 해변을 느끼기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뒤로는 철로가 놓여져있는데요, 간간히 열차가 지나가서 생각보다 낭만적입니다

여름에는 또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지네요

한섬해변 - 동해시, 강원특별자치도
가면남
3/5

여행지 코스를 돌면서 가볍게 바닷소리를 가깝게 들을수 있는곳 이었어요! 파도 소리와 갈매기 소리를 자세히 들을수 있는곳

한섬해변 - 동해시, 강원특별자치도
조혜경
5/5

몽돌 해변이 너무 예쁘고, 무엇보다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너무 조용해서 산책하기 좋았어요.
해파랑길 코스도 좋아요.
호젓하게...사색하며 걷기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여름에는 무척 혼잡하겠죠.
여름을 피해서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한섬해변 - 동해시, 강원특별자치도
규리 (.
4/5

평일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사람도 많지않고 물도 얕아서 아이들과 놀기에 너무 좋습니다
샤워실은 없고 화장실 앞에서 발만 닦을 수 있습니다.
외국인은 어찌알고 왔는지 꽤 있었는데
해변에서 외국인이 담배를 펴서 눈쌀이 찌푸려졌습니다.
관리하시는 분은 있긴한데 담배는 따로 뭐라 안하시네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