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장칼국수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임영로182번길 7-1 현대장칼국수.
전화번호: 336450929.

전문 분야: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1인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간단한 식사,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화장실,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대학생, 일반적으로 대기 시간이 있음,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무료 노상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57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6/5.

📌 의 위치 현대장칼국수

현대장칼국수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임영로182번길 7-1 현대장칼국수

⏰ 운영 시간 현대장칼국수

  • 월요일: 오전 10:00~오후 7:00
  • 화요일: 휴무일
  • 수요일: 오전 10:00~오후 7:00
  • 목요일: 오전 10:00~오후 7:00
  • 금요일: 오전 10:00~오후 7:00
  • 토요일: 오전 10:00~오후 7:00
  • 일요일: 오전 10:00~오후 7:00

현대장칼국수 소개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에 위치한 현대장칼국수는 독특한 맛과 뛰어난 서비스로 많은 방문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장칼국수 전문 음식점입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임영로182번길 7-1 현대장칼국수이고, 전화번호는 336450929입니다.

현대장칼국수는 음식점의 전문 분야를 장칼국수에 두고,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1인 식사,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을 비롯해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장칼국수는 화장실, 유행하는 스타일,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대기 시간은 일반적으로 있지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통해 결제가 가능하며, 무료 노상 주차가 제공됩니다.

리뷰와 평점

현대장칼국수는 Google My Business를 통해 1575개의 리뷰를 받았으며, 평균 평점은 3.6/5입니다. 많은 방문자들이 현대장칼국수의 장칼국수 맛과 서비스에 만족하는 반면, 일부 고객들은 맛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한 고객은 "강원도 3대 장칼국수 중 하나라고 하지만 맛이 기대 이하였다. 다른 곳에서 파는 것과 차이가 없고 양도 적어서 실망했다."고 호소했습니다. 반면 다른 고객들은 "맛 없어도 맛있는 녀석들은 맛있다"고 하며, 현대장칼국수의 다른 메뉴들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 의 리뷰 현대장칼국수

현대장칼국수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송은정
3/5

강원도 3대 장칼국수라 여행지에서 40분 달려 가서 대기해서 먹었는데 영~~맛이 기대이하.
그냥 다른곳에서 파는거와 차이도 없고 양도 적어서 실망. 2호점까지 내고 맛있는 녀석. 3대천왕도 나왔다고 해서 기대하지 마시길. 맛없어도 맛있는 녀석들은 맛있다고 하니깐

현대장칼국수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Joey J.
3/5

상 호 : 현대장칼국수
주 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임영로182번길 7-1
법적분류 : 일반음식점
서비스 분류 : 한식(칼국수)
운영방식 : 자영업
개업년도 : 확인안됨
영업시간 : 10:00-19:00
전화번호 : 033-645-0929
웹사이트 : X
종합평가 : [ 음 식 : 3.7/5 ] [ 서비스 : 3/5 ] [ 분위기 : 3/5 ]
주 차 : X

내 용

강릉지역에서 유명한 칼국수 맛집

# 리 뷰 # (주관적인 경험이므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임영로182번길에 위치한 현대장칼국수집은 장칼국수 전문 식당 중 리뷰 수가 꽤나 많은데 2025년 4월 기준 구글맵 평점 3.6 / 구글 리뷰 수 1,569개이다. 주말 기준 점심시간에 40분 정도 웨이팅을 했다. 메뉴는 2025년 4월 기준이다.

장칼국수는 강원도 향토음식 중 하나인데 고추장, 된장과 같은 '장'으로 맛을 낸 칼국수이다. 영동지방은 고추장 베이스인 반면, 영서지방은 된장 베이스이며 그 중간 지역은 고추장, 된장 반반으로 이뤄진 경우가 있다.

잘 생각해보면 칼국수 양념을 고급스러운 바지락이나 유명한 들깨, 닭국물로 안했다는 것은 강원도가 이런 재료들이 예전부터 부족해서 대안으로 '장'으로 칼국수를 만들었던 것 같다.

장칼국수와 만두를 시켜봤는데, 만두는 보급형 만두로 일반적인 맛이었고 장칼국수는 고추장 베이스의 국물에 대파와 호박이 들어가 약간 달달한 느낌이다. 고추장으로 국물을 낸 무난한 칼국수 맛인데, 엄청 맛있다의 느낌은 재료 상으로는 느끼기 힘들다.

현대장칼국수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유후유
3/5

장칼국수 너무너무너무 맵고 양적고, 맑은건 나름 괜찮았지만 양이 더 적었던 느낌입니다.
원치 않게 만두어느곳 제품인지 알게 되었어요.ㅎ

현대장칼국수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김승기
4/5

2022, 2024 블루리본, 백종원의 3대천왕, 맛있는녀석들, 생방송투데이, 김재우의 여행주간

휴가철이 지난 240904 수요일 오픈시간에 다녀옴.
장칼국수 + 공기밥 먹었음.

워낙 유명세를 치르는 집이라 평일 오픈전 09:30 도착했음. 건물 바로옆은 아니고 소방도로 같은 길 건너가 이집 주차장이나, 좁음. 나는 개인적으로 1등으로 도착해 주차하는데 무리는 없었음. 주말이나 휴가철에는 골목에 알아서 주차를 해야함.

가게앞에 있는데 일단 착석은 가능하다 하심. 주문은 오픈시간인 10시부터. 10시에 주문했으나 실제 음식을 받은 시간은 20분에서 30분이 지난 시간에 받음. 참고하시길. 내가 1번 이었음! 주문도 1번, 음식도 제일 먼저 받았음.

배추김치는 잘익은 김치였고, 깍두기는 잘익은것은 아니었지만 약간 무른편.

장칼국수에 계란이 풀어져 들어갔으며, 대파, 호박, 조그만 감자 한덩이, 깨가루, 느타리(?)버섯 조금, 김가루가 올려져 있었음.
깨와 김가루를 풀기전 국물의 맛은 맵다! 자극적이다! 멸치향과 맛이난다! 로 정리가 가능함. 고추장 군내없음.

기본적으로 확인이 가능한 맛은. 청양고추의 매운맛, 멸치향에 자연이든 화확이든 조미료 맛이 난다. 조미료가 아니라면 내기 어려운 굉장한 감칠맛이 남. 이게 자연이라면 새우가루등 아니면 MSG겠지. 해물의 조미료는 아닌걸로 생각됨. 맛이 없다는것이 아니라 자극적이다. 마치 라면국물을 먹는듯한 맛과 향. MSG가 나쁘다는 것은 아님.

그래서 백종원이 밥말아먹어야 한다고 했구나.
자극적인 국물과 밥은 잘어울리니까 그래서 라면에 공기밥이 잘 어울리는 것이니까.

현대장칼국수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Shooter K.
5/5

강원도여행 다니면서 장칼국수는 처음맛보았습니다. 제일 유명한것 같아서 찾아봤는데요~ 주말 오후4시 넘어서 도착했더니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장칼국수 주문했는데요~ 맵기선택을 해야하는데 "덜맵게" 로 선택했는데...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맵다고 하시네요~~~ 장칼국수의 비주얼부터 빨간색이 지배하고 고추장의 빛깔이 걸쭉해보여 무게감이 딱 느껴졌습니다. 맛은 예상대로 깊은 고추장맛이 맵싹하면서도 살짝은 짠맛으로 다가오더군요~ 살짝 예상했던 맛이 나서 크게 놀라지는 않았고, 굵은 면발의 투박함도 괜찮았습니다. 국물에는 호박등 채소의 맛도 살짝나면서 중화되는 느낌도 있었구요~ 맵고 짜다는 기본적인 맛은 유지되고 있어서 국물까지 다 먹기는 힘들었지만 강릉 지방의 토속음식을 잘 먹고 갑니다. ^^*

현대장칼국수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Wanho K.
3/5

진한 막장맛의 굵은 칼국수.

너무 오랜만에 와서 인가...
예전보다 약간 더 매워지고, 면발이 굵어지는 듯 하고,
양도 좀 줄고..
그래도 맛은 있다.

현대장칼국수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읭잉
1/5

2호점 방문했고요. 그냥 쌈장맛 나요. 면 따로 삶아서 국물 넣은 맛. 제대로된 건더기 하나 없고 강아지 콧물만도 안들어간 계란 건더기 ㅋㅋ 있는줄도 몰랐어요. 냉동만두임에도 불구하고 다 터져서 나오고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한 칼국수는 담다 만거 같은 양에 남자 직원에게 말씀드리니 정량대로 담는거라는 말만.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새로 갖다드릴게요. 만원짜리 칼국수가 두젓가락이면 없어질 양은 좀 심하지 않았나요? 음식하고 서빙할꺼면 손님에 대한 최소한 예의와 위생관념은 가지고 계셨으면 합니다. 날씨가 아무리 덥다지만 음식점에서 겨드랑이 안쪽까지 다 보이는 민소매에 가게가 큰것도 아니고 만석도 아니였는데 칼국수 나오는데만 20분, 폭염주의보임에도 제대로 가동되지않는 에어컨에 숨막혀 하면서 먹었고요. 주방아줌마 뭘 만지고 요리했는지 모르는 고무장갑낀 손으로 접시에 올려져 있는 만두 플레이팅하시고, 키오스크에는 코카콜라 사진 띄어놓고 나온 음료는 펩시라임제로 주시더라고요 그래놓고 저희 가게에는 제로밖에 없다고 ㅋㅋ먹고안먹고를 떠나서 배째라는식 같았어요. 재방문의사 없습니다. 본점이 얼마나 바쁜지는 모르겠지만 2호점 네이버 리뷰만 봐도 운영 안하는만 못해요

현대장칼국수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Jae H. P.
4/5

맛있습니다
단 개인취향이라는점
직접먹어보고 판단하세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