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그레이남포 - 중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보수동2가 105-2 호텔그레이남포.
전화번호: 512579334.

전문 분야: 호텔.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7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호텔그레이남포

호텔그레이남포: 부산 중구 최고의 숙박 업소

호텔그레이남포는 부산 중구 보수동2가 105-2에 위치한 숙박 업소입니다. 전화번호는 512579334입니다.

전문 분야는 호텔로, 이 곳은 깔끔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특징과 편의 시설

고객들은 객실이 작지만, 욕실이 넓고 깨끗하다고 높이 평가합니다. 또한, 주변의 깡통시장과 가까워, 주차와 놀거리가 많아 좋게 평가합니다.

무료 아침 식사, 에어팟 분실 시 친절한 대응과 같은 편의 시설도 제공합니다.

주변 환경과 이용 시 참고사항

호텔그레이남포는 자갈치역, 깡통시장, 국제시장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주변의 맛집도 많아 이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숙박 시 필요한 edició 의 일이 발생하면, 친절한 사장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부산의 정을 다시 느낄 수 있습니다.

리뷰와 평균 평점

Google My Business에서는 이 회사에 172개의 리뷰가 있으며, 평균 평점은 4.4/5입니다.

호텔그레이남포를 이용해보세요

호텔그레이남포는 부산 중구에서 가장 친절하고 깔끔한 숙박 업소입니다. 편의 시설과 주변 환경, 리뷰와 평균 평점으로 보아, 이곳을 이용하시는 것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정보는 웹사이트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의 리뷰 호텔그레이남포

호텔그레이남포 - 중구, 부산광역시
김지연
5/5

객실은 작은데 욕실은 넓은 편이고, 대체로 깨끗했어요. 깡통시장과 가까워 주차하고 놀러다녀오기 정말 좋았어요. 아침이 무료로 제공된다 하니 이또한 좋네요. 다음번엔 아이들과 이곳 투어하러 또 이용하지 싶어요.

호텔그레이남포 - 중구, 부산광역시
Mercy N.
5/5

일때문에 남자셋이 잘 수있는 방이 필요했다.
퀸침대1대,싱글1대가 있는 방을 주셨고
가격도 65000원이였으니 나름 저렴하다고 생각들었다.
방이 여유롭게 크진않지만 깔끔해서 좋았다.물론 욕실도 깨끗하고 좋았다.
일행이 에어팟을 두고 온걸 서울에 올라오는 기차안에서 알아챘다.
사장님께 전화드렸고 확인 후 찾았다는 전화가 다시 걸려왔다.
사정을 말씀 드리니 너무 친절하게 택배로 보내주신다더라.
부산의 정을 다시 느낄 수 있었다.
자갈치역,깡통시장,국제시장과 가까운 위치다.
주변에 맛집도 많다.
다음 부산에 갔을때도 꼭 가고 싶어지는 숙박업소가 아닐 수 없겠다.

호텔그레이남포 - 중구, 부산광역시
Minki J.
5/5

가격 대비 성능비가 아주 좋은 편이다. 특히 욕실히 널찍해서 마음에 들었다. 전객실 넷플릭스가 무료라서 시청하며 시간 보내가기 좋았다. 아침에 지하1층에서 직접 조식을 조리해서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에게도 좋을 것 같다. 다만 컴퓨터가 성능이 좀 떨어지는 편이라 업무처리에 애를 먹었다.

호텔그레이남포 - 중구, 부산광역시
케이블베어신화
4/5

부평동 사거리에 위치한 캡술 형 호텔입니다 지하에 푸드 바를 제공하는 기뱔한 아이디어 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일반호텔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가 충실한 곳입니다 부산 출장이 잦아서 자주 찾는곳입니다 깡통시장,야시장,국제시장,자갈치시장,용두산공원이5분이내거리에 있어 부산중구에 요지에자리하고있어 남포동.광복동등을 쇼핑하기에 그저그만인명소입니다 강추합니다

호텔그레이남포 - 중구, 부산광역시
이수열
4/5

지하1층 조식 되는 점이 참 좋더군요
5층 세탁실도 있네요

호텔그레이남포 - 중구, 부산광역시
Jung H. K.
5/5

숙박대전 쿠폰 먹이고 이용했어요.
깡통시장이랑 도보5부거리...
주차빼고는 다 만족...

호텔그레이남포 - 중구, 부산광역시
Marie P.
4/5

혼자 디럭스더블룸에 묵었습니다. 예상했지만 넓지는 않았지만 불편은 없었습니다. 깡통시장에서 걸어서 5분 국제시장도 깡통시장구결하며 가니 금방갔습니다. 보수동책방거리도 길건너 바로여서 두개정도 인스타에 많이 올라와있는 카페에서 가깝습니다. 웰컴워터 있습니다. 조식은 지하1층에 내려가니 샌드위치와 음료를 선택할 수 있고 테이크아웃해서 방에서 먹어도 됩니다. 기대는 안했어서 무난한 수준. 조식타임이 길어서 좋았습니다. 11시까지. 다 좋았는데 한가지 제가 11시 45분쯤 체크아웃했는데 11시반쯤 방문이 열렸습니다.... 청소하시는 분이 그냥 여셨다가 놀라서 바로 닫으셨는데 제가 화장실에 있었어서 마주치는 일은 없었지만 당황했네요... 호텔 바로 옆에 꽈배기단팥빵도너츠 등을 파는 구수한 느낌의 가게가 있었는데 못먹어보고 온게 아쉽네요.

호텔그레이남포 - 중구, 부산광역시
김주성
5/5

회사일 때문에 가까운 곳에 묵었는데 부평깡통시장이 가까워서 먹거리를 사러 갔습니다. 시설은 무난무난합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