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팰리스 - 함평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함평천우길 32 호텔팰리스.
전화번호: 613231200.

전문 분야: 모텔.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1/5.

의 위치 호텔팰리스

호텔팰리스는 모텔 분야에 전문이며, 주소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함평천우길 32입니다.

이 호텔은 쾌적한 숙소와 함께, 고객님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호텔팰리스에서는 친절한 서비스와 TOGETHER WITH COMFORT AND SERVICE

호텔팰리스는 전화번호 613231200 로 연락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팰리스는 지금까지 Google My Business에서 99개의 리뷰를 받았으며, 평균 평점은 3.1/5입니다.

리뷰를 참고하면, 호텔팰리스는 숙박 시설과 청결에 대해 favorable comments regarding the facility and cleanliness.

따라서, 모텔 형태의 숙박을 원하신다면, 호텔팰리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와 숙소 예약을 위해, 웹사이트 에서 확인하시면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의 리뷰 호텔팰리스

호텔팰리스 - 함평군, 전라남도
크루앙
1/5

최악입니다. 저녁에 술을 마셔서 갑자기 숙박하게 되어 방문했는데
시설은 물론이고 직원의 서비스도 최악입니다.
7만원에 묵었는데... ㅠ ㅠ
들어가자 마자 이불에서 냄새가 나서 교환받으려 했는데
어디어디에 이불이 있으니 직접 가져가라고 하더라구요.. 심지어 가져온 이불도 냄새가 심하게 나서 다시 카운터에 전화 하니 제가 가져온 이불이 이미 사용된 이불이라 하더군요 :; 별 하나도 아까워요 ㅠ 다른 분들은 어진간하면 절대 방문 안하시길 ㅠ ㅠ

호텔팰리스 - 함평군, 전라남도
Ultra violet
4/5

함평에서 제일 큰 모텔로 판단되며, 무인객실 시스템을 갖추고 있음. 최근에 리모델링을 했는지 객실도 깨끗하고 깔끔함.
가격은 평균 6만원 내외로 합리적이라고 생각됨. 이 모텔 외 다른 대안이 제한적이라 관광객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으며, 보다 나은 컨디션의 숙박업소를 찾는다면 무안으로 가는 것이 바람직할 것으로 보임.

호텔팰리스 - 함평군, 전라남도
숙향노
1/5

처음 방에 들어갔을 때 부터 담배 쪈내가 지독했어요. 환기를 시켜도 냄새가 빠지지 않더라구요. 또 TV선반이나 찻잔 놓는 곳들에 먼지가 가득 쌓여있는 걸로 봐서 청소는 안 한지 한참 된것 같고, 베개커버는 전날에 누가 베고나서 안 바꾼건지 머리 냄새가 지독하게 베여 있었어요. 침대 커버도 없었는데,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이용했을 텐데 커버도 없이 있어서 불쾌했어요. 화장실에는 담배 냄새가 올라오고 천장 위에 있는 호스에서는 물이 계속 떨어졌구요, 슬리퍼는 지압 슬리퍼였는데 왜 이렇게 아픈지 짜증도 났네요. 일반 슬리퍼도 많은데 꼭 이렇게 아픈 슬리퍼를 사용했어야 했나요? 다시는 가고싶지 않는 곳이네요.

호텔팰리스 - 함평군, 전라남도
밧데리
4/5

명색이 호텔! 가격도 5만냥으로 저렴한거 같고 넓은 방과 샤워실도 일반 모텔의 두배 수준 , 로비에는 커피와 tea 등,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처 이네요

호텔팰리스 - 함평군, 전라남도
SeokLye Hong
3/5

함평방문시 이용한 숙박시설 평일 6만원 숙박 객실 퀸싸이즈베드와 싱글베드가 있음 모텔 옆 함평시장이 있음

호텔팰리스 - 함평군, 전라남도
조규훈
5/5

함평은 나비축제, 소고기, 낙지 등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두번째 방문이고 친절하신 편이며 방이 넓고 깨끗합니다.
주차 하기좋고 위치도 좋은 곳에 있습니다.

호텔팰리스 - 함평군, 전라남도
kay song
3/5

함평 나비축제때문에 왔는대 한우비빔밥거리 바로옆에 있고
엑스포공원과는 걸어서 십분정도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은 매우좋음
길건너편에 미니스톱도있음
vip룸은 토욜일박 십만원 트윈베드 싱글베드가 있고 이인정도쇼파같은것도 있음 화장실엔 욕조도있음
바로옆에 유명한커피숍이있음 딸기파이와 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했던듯 줄이 어마무시함

호텔팰리스 - 함평군, 전라남도
김진일
3/5

새롭게 리모델링을 한 듯한 깔끔한 분위기. 하지만 방은 좁고, 벽면에 붙여 놓은 작은 침대와 벽너머에서 들리는 모기 날아다니는 듯한 날카로운 전자음이 계속 들려서 머리가 아팠어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