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도노 - 수원시, 경기도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장안동 신풍로 68 호텔 도노.
전화번호: 312588881.
웹사이트: hoteldono.com
전문 분야: 호텔, 숙박 업소.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1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9/5.

📌 의 위치 호텔 도노

호텔 도노 소개

호텔 도노는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장안동 신풍로 68에 위치한 숙박 시설입니다. 전화번호는 312588881이고, 웹사이트는 hoteldono.com입니다. 전문 분야는 호텔과 숙박 업소입니다.

호텔 도노는 수원화성 근처에 위치해 있어 관광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가격대가 저렴해 많은 방문객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방 크기도 넓고 어메니티도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그러나 청결 면에서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어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화장실 배수구 주변에 머리카락 뭉치가 발견되기도 했으며, 호텔 로비도 난장판 같은 느낌을 들게 합니다. 그러나 호텔 내에 편의점이 있어 가격에 비해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리뷰 및 평점

호텔 도노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1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평점은 3.9/5입니다. 일부 고객들은 호텔의 위치와 가격, 방 크기, 어메니티에 만족했지만 청결에 대한 부분에서 개선이 필요하다는 피드백을 제공했습니다. 이를 통해 호텔은 고객의 요구 사항에 더욱 적극 대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의 리뷰 호텔 도노

호텔 도노 - 수원시, 경기도
Trip.com M.

행궁 근처로 위치가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에 잘 쉬었습니다.주차가 불편했지만 바로 앞 공용 주차장은 유용했습니다. 주차 비 지원 50% 해주었습니다.조식은 간소하고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다소 노후 된 시설이지만 편안한 휴식 이었습니다.

호텔 도노 - 수원시, 경기도
sion P.
3/5

수원화성 근처에 있는 호텔. 가격도 싸고 어메니티도 좋고 방도 크지만 청결과는 거리가 멉니다...화장실 배수구쪽에 머리카락 뭉치가 그대로 있고 호텔 로비도 크지만 호텔 짐을 이곳저곳에 놓고 바닥에 음료까지 있어 난장판 느낌이 듭니다. 호텔 내에 편의점도 있어 가격에 비해 장점이 정말 많은데.. 청결쪽에 조금 더 신경쓰면 좋을듯 합니다.

호텔 도노 - 수원시, 경기도
Trip.com M.

장점: 수원화성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도보 3분), 편의점이 시설내에 있습니다,어매니티가 가격대비 좋은편 입니다, 방이 넓고 침구류가 괜찮습니다, 방음도 좋습니다,체크아웃 시간도 넉넉해서 편하게 지낼수 있습니다.단점: 청결이 조금 아쉽습니다(화장실 배수구에 머리카락 뭉치, 호텔 로비내에 아무대나 놓여져있는 짐들,계단에 쌓인 먼지)단점이 치명적이지만 가격을 생각해봤을 때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호텔 도노 - 수원시, 경기도
Trip.com M.

위치가 좋아서 친구들이랑 네번째 방문인데 이제 다시 재방문할진 모르겠어요저번에도 호텔측 사유로 체크인 늦어졌었는데이번 방문엔 냉장고도 청소 제대로 안 돼있고바닥에선 말라붙은 일회용 렌즈 발견했습니다다른 방이라고 뭐 다를까 싶어서 그냥 묵고 나왔어요위치도 참 좋고 편한데... 아쉬운 경험이었습니다

호텔 도노 - 수원시, 경기도
Trip.com M.

방이 꽤 넓고 따뜻했으며 안마 의자와 욕조까지 제대로 있었습니다.충동적으로 혼자 온 여행이었는데 덕분에 오래 걷고 나서도 푹 쉴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수원에 가게 된다면 묵고 싶습니다.

호텔 도노 - 수원시, 경기도
이종현
5/5

행궁동에서 노시고 하루주무실분들이 딱임
다만 가격은 조금 비싼편

물이랑 수건 샤워옷등 넉넉하게 각층입구에 있음

전반적으로 나쁘지않고 조식을 못먹어보았지만 잘나오는듯함

호텔 도노 - 수원시, 경기도
병석박

내가 이용한 객실1박 요금은 120,000원. |3층에 올라가니 호텔이 리모델링 공사를 하는지 지저분하고 어수선했으나 직원은 공사에 대한 사전 안내 한 마디 없었음.||일주일 전에 선 결재한 상태고, 다른 호텔을 알아보기에는 시간도 늦어서 그냥 이용하기로 하고 입실하였으나, 엘리베이터 옆에는 집기 등이 널부러저 있고, 숙소에는 커피포트 하나 없는 여인숙 수준에 급 실망.||고객의 항의에 직원은 평소에도 늘 그랬는지 "죄송합니다."라는 영혼 없는 한 마디 사과로 할일을 다했다는 듯 어이없는 태도로 일관..., ||이곳 이용하실 계획이 있는 분들은 차라리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있는 호텔을 추천합니다. |100,000원이면 훨씬 좋은 호텔 많이 있습니다.

호텔 도노 - 수원시, 경기도
Trip.com M.

아들 생일이어서 축구도 보고 통닭도 먹고 좋았어요 하지만 에어컨 냉방 가동 중이어서 조금 추웠어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