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8스테이 - 순창군, 전북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순창군 동계면 어치리 529 578스테이.

웹사이트: 578stay.modoo.at
전문 분야: 숙박 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9/5.

📌 의 위치 578스테이

578스테이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순창군 동계면 어치리 529 578스테이

{
"content": "

578스테이는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순창군 동계면 어치리 529에 위치한 숙박 업소입니다. 이 곳은 섬진강이 흐르는 곳 바로 앞이고, 용궐산 하늘길이 보일 수 있는 곳으로, 독특한 전망과 자연의 소리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주인 사장님은 미술을 전공하여, 객실 내부에 아름다운 조경을 두어 더욱 매력적인 장소를 만들어냈습니다.

578스테이는 총 2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객실 내부는 깔끔하게 정비되어 있습니다. 이용객들은 바베큐장에서 산악 지형을 즐기며 식사를 하실 수 있으며, 전통적인 다슬기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곳은 하늘길 산책이나 강변의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또한, 이 숙소는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을 제공하여, 장애인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4개의 리뷰를 바탕으로,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평균 의견으로 4.9/5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징

  • 숙소 위치: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순창군 동계면 어치리 529
  • 전문 분야: 숙박 업소
  • 주변 관광 명소: 섬진강, 용궐산
  •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이용 가능

리뷰

578스테이는 이용객들에게 매우 높은 만족도를 기록받고 있으며, 많은 이용객들이 이 곳이 최고의 힐링 장소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이용객들은 주인 사장님의 친절과 다정한 마음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리뷰에서도 그 사실이 잘 드러나고 있습니다.

추천

578스테이는 자연과 함께하는 독특한 숙박 장소를 제공하며, 섬진강의 소리가 들리며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으로 인해 장애인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주변에 눈에 보이는 관광 명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휴가를 보내실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
"summary": "578스테이는 전북 순창군의 섬진강과 용궐산 전망을 자랑하는 숙박 업소",
"keywords": [
"578스테이",
"순창",
"숙박",
"전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
"word_count": 970,
"quality_score": 8,
"has__tags": true,
"language_used": "ko"
}

👍 의 리뷰 578스테이

578스테이 - 순창군, 전북특별자치도
Changho L.
5/5

장군목 근처
순창 용궐산 잔도길 바로 아래 위치
섬진강이 구비구비 흐르는 것을 바라보며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고 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

미술을 전공하신 사장님께서 직접 조경도 하시고 아기자기하네요
578은 주소예요

578스테이 - 순창군, 전북특별자치도
Jungja H.
5/5

멋진 전망, 새소리, 강과 산을 한 눈에 볼수있는 곳.
하늘길 바로 아래 위치함.
그 곳에 머무는 자체가 최고의 힐링.
사장님의 친절과 다정다감한 사모님!
잊지 못할 거예요.

578스테이 - 순창군, 전북특별자치도
태수파
5/5

펜션이 새로 지어진지 얼마 안되어서 객실 내부도 깔끔했고, 총 2동으로 구성(1개동이 2층으로 총 3실)되어 있어 한가롭고 여유로웠습니다. 뒤로는 용궐산 하늘길이 보이고, 앞으로는 섬진강 장군목이 위치 해 있습니다. 이용객 편의를 고려한 바베큐장에서 삼겹살을 맛있게 구워먹고, 낮에 장군목에서 잡아온 다슬기로 된장국을 끓여 먹었더니 세상 부러울 것 없었습니다. 새벽에 눈 뜨신 분들은 하늘길 산책을 다녀왔더라고요. 저는 라면이 끓고 있어서 패스 했는데, 집에 오고나니 조금 아쉬웠습니다.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방문 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578스테이 - 순창군, 전북특별자치도
Joonyoung K.
5/5

578스테이.
용궐산 하늘길을 등산하기에 최적의 숙박지입니다.
하지만, 굳이 하늘길을 가지 않더라도 무량산과 섬진강을 바라보며 산골 깊숙한 곳에 자리잡은 이 숙소에서 쉬어간다면 힐링이 따로 없을 것 같습니다. 조용하고, 깨끗하며 주인분도 친절합니다.
공기도 맑고, 숙소의 유리도 큼직큼직하게 있어 방안에 있더라도 섬진강과 산자락을 모두 다 구경할 수 있어 참 좋습니다. 캠프파이어도 가능하고,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는 바베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여타 펜션들과 달리 지저분하다는 느낌 전혀 받을 수 없었으며, 주인 내외분도 참 친절하고 상냥하십니다. 덕분에 너무나 편안하게 잘 쉬다가 갈 수 있었습니다. 또 찾고 싶은 곳 입니다.

578스테이 - 순창군, 전북특별자치도
윤지은
5/5

너무좋아요. 수건 식기 등 부족함도 없고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 비가와서 걱정했는데 더 운치있고 멋있었어요. 들어가는 길이 좁아서 운전하기 좀 무서웠어요ㅎㅎ 근처에 마트없으니 필요한건 충분히 사가세요ㅎㅎ

578스테이 - 순창군, 전북특별자치도
최성오
5/5

정말 잘 가꿔진 펜션임
내외분 모두 친절하고 깨끝하고 예쁨
지금까지 가본 펜션중에 최고였음

578스테이 - 순창군, 전북특별자치도
이승철
5/5

조용히 쉬기에는 딱이네요
특히 넓고 아름다운 펜션을 우리가족만 쓸수있다는 장점
가족 모두 대만족스럽게 여행했네요

578스테이 - 순창군, 전북특별자치도
munok H.
3/5

완변한 독채라고해서 갔다니 뒤채 공사중이었네요..공사장 인부들 다들 갈때까지 애들만 있게할순없어서 근처 구경도 못함..그거빼면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워요..깨끗하고..사장님도 너무친절하세요..단지 이젠 완벽한 독채는 아니라는것만..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