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벨 청송 - 청송군, 경상북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청송군 부동면 하의리 761 소노벨 청송.

웹사이트: sonohotelsresorts.com
전문 분야: 리조트.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62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 의 위치 소노벨 청송

소노벨 청송 대한민국 경상북도 청송군 부동면 하의리 761 소노벨 청송

소노벨 청송은 경상북도 청송군 부동면 하의리 761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이 리조트는 주왕산과 인접하여 한적하고 참기 좋은 자연의 소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리조트 내부에는 온천, 스파, 레스토랑, 편의점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변에는 주왕산 가든, 한바이소노 등이 있습니다.

소노벨 청송의 특징

  • 리조트 내에 온천과 스파 시설이 있다.
  • 주왕산과 인접하여 주왕산 가든이 있다.
  • 한적한 자연의 소리를 즐길 수 있다.

소노벨 청송의 추천

소노벨 청송은 가족단위의 모임이나 휴식에 적합한 곳입니다. 리조트 내에 스파와 레스토랑, 편의점 등의 시설이 있어 불편하지 않으며, 주변에는 주왕산 가든과 한바이소노 등 볼거리가 있습니다. 주왕산 국립공원까지 차로 5~10분 거리에 있어, 다양한 관광지로 이동하기에도 적합합니다.

소노벨 청송의 단점

소노벨 청송의 단점으로는 주변에 볼 거리가 없다는 점과 리조트 내에서 해결 가능한 것들이 부족한 것을 들 수 있습니다. 또한 온천을 이용하려는 경우, 온천 외의 다른 시설이나 활동이 없어서 아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소노벨 청송의 리뷰

소노벨 청송은 Google My Business에서 3622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3/5입니다. 일부 리뷰에서 소노벨 청송이 촌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평가되며, 가족단위로 숙박하거나 주왕산 가든, 한바이소노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변 환경과 리조트 내 시설의 다양성에 대한 비판도 제기되었습니다.

👍 의 리뷰 소노벨 청송

소노벨 청송 - 청송군, 경상북도
끝판왕
5/5

소노벨청송과 맞닿아있는 한바이소노에서 투숙했는데 촌캉스를 재대로 느낄수 있는시간이었고 산책로도 조성이 잘되어있어 힐링하기 좋았습니다. 주왕산 국립공원도 차로 5~10분 정도면 갈수있어서 여러모로 괜찮았습니다.

소노벨 청송 - 청송군, 경상북도
평범한사토씨
5/5

가족단위 모임으로 찾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지하에 온천도 좋고, 숙소도 너무 편안해서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주왕산가든!! 갈비가 너무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소노벨 청송 - 청송군, 경상북도
Doyeon K.
4/5

객실은 여느 소노와 비슷하고, 전반적으로 친절한 분위기.
다만 주변에 너무 아무 것도 없고, 그렇다고 내부에서 해결 가능한 것들이 많지도 않음.
온천은 좋지만, 온천만으로 오는게 아니라면 너무 뭐가 없어서 아쉬운 느낌.

소노벨 청송 - 청송군, 경상북도
헤르메스
4/5

7명의 가족이 함께 숙박하기에 적당함
2개의 방 2개의 화장실 1개의 거실
리조트 내에 스파나 레스토랑 편의점 등의 시설이 모두있어 불편하지않고 근체어 소소하게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으며 조용하여 휴식하기 매우 좋았음

소노벨 청송 - 청송군, 경상북도
임대용
5/5

주왕산 옆이라 공기가 아주 좋아요
시설도 깔끔. 만족합니다
주차는 개방형에 전기차 충전시설도 있음

소노벨 청송 - 청송군, 경상북도
이기현
4/5

와이프랑 단둘이 간 여행.
거제 소노캄은 좋았는데...인프라도 좋고.
청송은 뭐랄까...완전 시골에서 힐링 느낌?
주변에 인프라는 부족해서...만약에 필요하면 먹을거 사가시는 걸 추천.
객실은 스위트라 넓고 좋았음.
근데 청송은^^;; 다신 안 갈듯.

소노벨 청송 - 청송군, 경상북도
성창현
5/5

가족휴장지로 추천 야외온천,자꾸지가 넘좋아요.또한 국립공원이 근처에 있어 가벼운 산행으로 몸과마음을 힐링 하기 좋은 리조트 입니다.

소노벨 청송 - 청송군, 경상북도
알로하나
4/5

청송 솔샘온천을 갔는데 1월이라 정말 사람이 많았다 .남자들은 기다리자 하는데 여자들은 10분 거리는 기다려야 했다 . 카드 세일이 있어서 할인받고 들어갔는데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 했다 . 탕이 다양하게 있어서 밤에 신비로운 조명을 보면서 즐기는 건 않을 듯 싶다
청송 리조트 안에 있는 슈퍼에 갔는데 사과가 아주 귀여운데 맛이 있었다.아침일찍 온천에서 뜨거운 물로 목욕한 후에 먹은 청송사과와 달기 약수터의 약수물을
참으로 신비롭고 오묘 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