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도해펜션 - 진도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가학리 126-2 다도해펜션.
전화번호: 615437227.

전문 분야: 숙박 업소.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

📌 의 위치 다도해펜션

다도해펜션 소개

다도해펜션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가학리 126-2에 위치한 유명한 숙박 시설입니다. 이곳은 자연과 호랑이의 천국으로 알려져 있으며, 독특한 분위기에 매력적인 바다뷰를 자랑합니다. 전화번호는 615437227입니다.

특징과 장점

  • 친절한 사장님 내외분
  • 깔끔한 숙소와 환상적인 바다뷰
  • 신선한 회를 제공
  • 대자연 앞에서 엄숙해지는 시간

다도해펜션은 숙박 업소 분야에서 전문성을 자랑하며,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자연과 가까운 위치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리뷰와 평점

이 곳은 Google My Business에서 1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4/5입니다. 손님들은 사장님의 친절함, 숙소의 청결함,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뷰를 극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 즐기는 산과 바다의 아름다운 자연이 잊지 못할 경험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합니다.

한 고객은 '오랜만에 휴가를 떠난 진도 여행 반갑게 반겨주는 들판의 노랗게 익은 벼들도 예쁘게 보였다. 숙소인 다도해펜션 친절한 사장님 내외분 깔끔한 숙소 그리고 환상적인 바다뷰 신선한 회 한상 맛나게 먹고 행운이 따랐는지 보슬비온뒤 저녁노을은 그야말로 잊지 못할 경험으로 남은 쉼이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또 다른 고객은 '다도해펜션에서 2박 3일을 머물면서 잊지 못할 경험을 하고 왔네요. 인천에서 꽤 먼 거리이긴 하지만 표현 할 수 없는 대자연 앞에 엄숙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 내외분의 친절함이 내집처럼 편안함을 느껴 감사했습니다.'라고 감동적인 리뷰를 남기ました.

이처럼 다도해펜션은 완벽한 휴양지로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 의 리뷰 다도해펜션

다도해펜션 - 진도군, 전라남도
한은경
5/5

오랜만에 휴가로 떠난 진도여행! 반갑게 반겨주는 들판의 노랗게 익은 벼들도 예쁘게 보였다.
숙소인 다도해펜션 친절한 사장님내외분! 깔끔한 숙소! 그리고 환상적인 바다뷰! 신선한 회 한상 맛나게 먹고 행운이 따랐는지 보슬비온뒤 저녁노을은 그야말로 잊지못할 경험으로 남은 쉼이 있는 시간이었다^^

다도해펜션 - 진도군, 전라남도
paul L.
5/5

다도해펜션에서 2박 3일을 머물면서 잊지 못할 경험을 하고 왔네요.
인천에서 꽤 먼 거리이긴 하지만 표현 할 수 없는 대자연앞에 엄숙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 내외분의 친절함이 내집처럼 편안함을 느껴 감사했습니다.

다도해펜션 - 진도군, 전라남도
샤이닝
1/5

바다 조망만 좋음, 실내는 원룸 형태의 일자형 구조이며 실내 난방은 퇴실3시간전부터 자동 off 되는듯 , 실내 주방엔 딱 3인이 쓸 수 있는 플라스틱 접시 및 그릇이 전부이며 실내에선 고기나 비린 음식 취사 절대 절대 불가 하며 마당 한구석에 있는 비닐덮개가 씌워진 곳( 바베큐장?)에서만 고기 구울 수 있네요.

입실시 청소보증금 3만원 있어요 퇴실시 청소및 분리수거 상태 확인 맡으시고 돌려 받아야 합니다.-약간 반 강제적인 느낌 받을 수 있어요

마당중간에 중형견이 있어요 묶여 있지만 조심!

숙소 근처 20분 거리내에는 마트나 편의점 같은 거 없으니 알아서 챙겨가세요

다도해펜션 - 진도군, 전라남도
신승환
4/5

세방낙조의 일몰이 장관입니다.
다도해 팬션 평상에 않아 포도주
한잔 하면서 일몰 감상했습니다.
적극 권장 합니다

다도해펜션 - 진도군, 전라남도
오형근
4/5

멋진곳입니다. 서울에서 가는길이 넘 멀어요ㅡㅡ 펜션 사장님 좋으세요 번창하세요

다도해펜션 - 진도군, 전라남도
홍정표
3/5

자연산 횟집으로. 깔끔한. 지리의 매운탕

다도해펜션 - 진도군, 전라남도
Jijoonmo J.
4/5

해산물 음식도 판매 합니다

다도해펜션 - 진도군, 전라남도
윤선용
5/5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