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느른 책밭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부량면 죽백6길 26-19 오느른 책밭.

웹사이트: instagram.com
전문 분야: 서점.
기타 관심사항: 배달 서비스, 빠른 쇼핑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6/5.

📌 의 위치 오느른 책밭

오느른 책밭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부량면 죽백6길 26-19 오느른 책밭

⏰ 운영 시간 오느른 책밭

  • 월요일: 휴무일
  • 화요일: 휴무일
  • 수요일: 오후 2:00~8:00
  • 목요일: 오후 2:00~8:00
  • 금요일: 오후 2:00~8:00
  • 토요일: 오후 2:00~8:00
  • 일요일: 오후 2:00~8:00

오느른 책밭 소개

오느른 책밭은 대한민국 전북 특별자치도 김제시 부량면 죽백6길 26-19에 위치한 소규모 서점입니다. 이 서점의 전문 분야는 서점이며, 배달 서비스, 빠른 쇼핑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곳은 가족이 운영하는 친절하고 감사한 서점입니다.

이 서점은 화요일 휴무이며, 매번 꽃밭과 서점을 가꾸시고 강아지들을 챙기시는 할아버지들의 건강을 염려케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도, 다정히 대해주신다는 소문이 있다.

죽산에서 마을로 5분 이상 달리면 마을로 좁은 길로 들어가니, 의심말고 들어가세요. 주차는 마을 입구에 하시면 되고, 책방 앞에도 두 대 가능합니다만 들어오는 길은 좀 좁아요.

책방 안에 들어가면 귀여운 강아지가 있고, 엄청 순합니다. 책방 안에는 신발 벗고 들어가시면 되고요. 들어가시면 새로운 공간에 들어온 느낌이 좋습니다. 앉아서 책 보실 분은 구매해서 보시면 되고요. 그냥 구경만 하셔도 되는 것 같아요.

벽에 붙어있는 정말 많은 포스트잇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는지 알려주는 징표 같습니다. 유튜브에 나오던 전 MBC PD님은 안 계시고 아버님이 계셨고, 친절하십니다. 김제 오시면 들러보세요, 마을 자체가 아주 괜찮습니다.

이 서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2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6/5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서점의 따뜻한 분위기와 깔끔한 공간, 친절한 직원들, 다양한 책들을 좋아합니다.

👍 의 리뷰 오느른 책밭

오느른 책밭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My K.
4/5

오느른 책밭은 화요일 휴무다
매번 꽃밭과 서점을 가꾸시고 강아지들 챙기시는 할아버지 건강이 염려될 정도다
아이와 함께 가도 감사하게도 다정히 대해주신다
죽산에서 마을로 5분이상 달리면 마을로 좁은 길로 들어가니 의심말고 들어가세요

오느른 책밭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freessul01 J. (.
5/5

주차는 마을 입구에 하셔도 되고, 책방 앞에도 두 대 가능합니다. 다만 들어오는 길은 좀 좁아요.
책방 안에 들어가면 귀여운 강아지가 있고 엄청 순합니다. 책방 안에는 신발 벗고 들어가시면 되고요. 들어가시면 뭐... 새로운 공간에 들어온 느낌이 좋습니다.
앉아서 책 보실 분은 구매해서 보시면 되고요. 그냥 구경만 하셔도 되는 것 같아요.
벽에 붙어있는 정말 많은 포스트잇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는지 알려주는 징표 같습니다.
유튜브에 나오던 전 mbc pd님은 안 계시고 아버님이 계셨고요 친절하십니다.
김제 오시면 들러보세요 마을 자체가 아주 괜찮습니다.

오느른 책밭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썰피디
5/5

#전북김제가볼만한곳,#김제가볼만한곳
#오느른책밭#독립서점
주소: 전북 김제시 부량면 죽백6길 26-19
영업시간: 수~일요일: 10시~6시
매주 월,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0507-1331-1605

‘오늘 하루, 오느른답게’
마음이 지친 당신에게 꼭 필요한 책 한 권,
여기에 준비되어 있어요.

오느른 책밭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Sanghoo S.
5/5

유튜브 오느른을 보고 알게된 독립책방입니다. 2023년 가을에 오픈한걸로 알고있는데 이번에서야 방문했습니다.
창업하신 분의 아버님이 당분간 대신 운영하신다고 들었습다.
오래된 집을 잘 고쳐서 예쁘게 꾸며놓아 영상에서와 같이 좋더군요.
아내와 함께 방문했는데 도착과 동시에 강아지가 반겨주어서 좋고 신기했는데 영업사원같이 방문한사람 마중나와서 집앞에 까지 안내한다. 반잔인건 돌아가는사람은 아는척 안해서 나오면서 아내와 한침 웃었습니다.
마음 따뜻하고 재미있는 곳이었습니다.

오느른 책밭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Lina
4/5

자그마해요.
책방지기님이 너무 따뜻하세요.
최별 피디님과 투닥거리시던 모습과 달라요 ㅋㅋ
아직 초기라 그런지 책 큐레이션은 명확하진 않지만 김제에 있다면 한번 들러볼만 해요.
김제 평야 구경만으로도 눈이 시원해지고 마음이 평안해지는 작은 서점이에요.

오느른 책밭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윤현철
5/5

전북 김제시 부량면에 위치한 멋진 책방으로 김제에 오면 꼭 들러보면 좋을 것 같다. 책도 읽고 커피도 마시면서 힐링하기 좋은 곳이다.

오느른 책밭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김두철
5/5

외딴 곳의 시골책방! 너른평야와 아름다운 일몰을 보면서 잠시 머물다간곳~ 이곳에 딱 어울리는 상업적이지않은 예쁜서점~ 너른평야같은 마음을 간직하고 일상으로 돌아왔지만 다시 그리운 곳^^ 유키 구라모토의 피아노 소리로 대신합니다.

오느른 책밭 -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승고니
5/5

다음엔 마을 입구에 주차하고 느리게 가려 합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