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잔교 갯벌탐방로 - 사천시, 경상남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사천시 용현면 석양길 500 부잔교 갯벌탐방로.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화장실,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1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부잔교 갯벌탐방로

부잔교 갯벌탐방로 대한민국 경상남도 사천시 용현면 석양길 500 부잔교 갯벌탐방로

부잔교 갯벌탐방로 소개

부잔교 갯벌탐방로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사천시 용현면 석양길 500에 위치한 아름다운 관광 명소입니다. 이 곳은 갯벌의 아름다운 생태계와 함께 부잔교(Jetty)를 활용한 독특한 경치를 자랑합니다.

부잔교 갯벌탐방로는 주말에도 사람이 적어 산책하기 좋으며, 갯벌 위에서 생태 체험도 가능합니다. 특히 노을이 질 때에는 운치가 넘칩니다. 자전거도 설치해놓고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팟이 추가되어 있어 동호부족자를 만족시킵니다.

이 곳에서 즐기는 갯벌의 아름다움과 부잔교의 독특한 경치는 제주도 못지않은 바다 풍경을 자랑합니다. 주변 경관이 매우 아름답고, 부잔교 곳곳에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되어 있는 무지개 색상의 바람개비들이 추억을 만들어줍니다.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나오는 이 곳은 꼭 방문해야 할 관광 명소입니다. 가족단위, 연인, 친구들 모두에게 적합한 아름다운 장소로, 누구나 오르내릴 수 있는 계단이 있어 어린이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 시설로는 주차장이 충분히 마련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화장실도 이용 가능하여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 이 곳을 방문해 보시고, 아름다운 갯벌과 부잔교의 경치를 감상해보세요

특징 및 정보

  • 관광 명소로 전문 분야에 집중
  • 경상남도 사천시 용현면에 위치
  • 노을 시간에 운치 있는 경치
  • 자전거 설치, 포토존 준비
  • 어린이에게 적합한 아름다운 공간

리뷰 및 평점 정보

부잔교 갯벌탐방로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15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4.4/5입니다. 많은 이용자들이 이 곳의 아름다운 경치와 편안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가족단위, 연인,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로 추천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 곳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방문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주말에도 사람이 적어 산책하기 좋으며, 어린이와 연로님들께도 적합한 아름다운 공간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 의 리뷰 부잔교 갯벌탐방로

부잔교 갯벌탐방로 - 사천시, 경상남도
이윤희
5/5

무지개해안도로 드라이브 하다 멋진 곳
발견 그남지나치지말고 잠깐 가보세요

무료

부잔교 갯벌탐방로 - 사천시, 경상남도
lala K.
5/5

노을이 질 무렵가면 운치 있어요. 오랫만에 갔더니 자전거도 설치해놓고 사진 찍을수 있는 스팟이 추가 되었더라구요.

부잔교 갯벌탐방로 - 사천시, 경상남도
Riwon K.
4/5

주말이었지만 사람도 없고 산책하기 좋아요 ^^
뭐 볼껀 없고 그냥 사진에 있는게 전부이지만, 점심을 든든히 먹고 소화시키기 좋았어요 ~ 주차는 그냥 길에다가 하시면 되요

부잔교 갯벌탐방로 - 사천시, 경상남도
YOONMI L.
5/5

사천 무지개해안로 검색하고 가시면 제주도 못지않은 바다풍경과 다리뷰 시간맞으면 넓게 펼쳐진 갯벗에서 생태체험도 가능한곳

부잔교 갯벌탐방로 - 사천시, 경상남도
YJ O.
5/5

사천 무지개 해안도로를 따라서 가다보면 나오는 멋진 장소. 갯벌위에 물에 뜨는 구조로 설치되어 있는 부잔교(Jetty) 위에서 바라보는 주변경관은 너무 아름답다. 부잔교 곳곳에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서 멋진 사진을 남길수 있고, 설치되어 있는 무지개 색상의 바람개비들도 추억을 만들어 준다.

부잔교 갯벌탐방로 - 사천시, 경상남도
허수
4/5

평범한 어촌마을 해안도로를 적은예산으로 요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명소로 탈바꿈 시켜놓은 기발한 아이디어를 낸 분께 큰 상을 드려야 자존감을 높이고 본보기 교훈이 될수가있지 않을까 싶다. 부잔교 갯벌탐방로(사천 무지개해안도로)는 용현면에서 남양동에 이러는 약 3KM 경계석(방호벽)에 무지개빛깔 옷을 입혀 색다른 환경으로 변화시켜 수 많은 관광객들을 불러 모으는 기적같은 쾌거를 이루고 있다.
수 백, 수 천 억원을 투자하여 많든 명소와 일억여원을 투자하여 떠오르는 관광지로 만듦은 정말 많은 것을 시사하는 바가 크다.
짜릿한 갯내음과 해풍을 보듬으며 걷노라면 마치 무지개다리 위로 걸어가는 환상적인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되고,
남녀노소 그리고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음도 큰 장점이 아닐까 싶다. 또 조수간만 차이가 심해 해안이 변화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될 것이고, 갯벌에서 살아가는 생명체들 꼼지락거리는 모습도 자연 생태계 학습에 큰도움도 될터이다. 걷는 길 군데군데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의 불편은 없다.
마지막 선물같은 풍경은 일몰이다. 환상적이고 황홀한 일몰을 담기위해 전국 사진작가 및동호인들 카메라 삼각대들이 펼쳐있는 모습도 볼수가 있어서 입가에 미소를 짓게하고,

부잔교 갯벌탐방로 - 사천시, 경상남도
문희승
5/5

갯벌 체험이 가능하다.
경관이 아름답다.

*부잔교는 육안(陸岸)으로부터 일정 거리를 두고 폰툰(pontoon)이라고 부르는 상자형 배를 띄워 이것과 육지 사이를 도교로 연결한 접안시설이다.

부잔교 갯벌탐방로 - 사천시, 경상남도
SH N. (.
5/5

주차공간 널널하고 산책로도 잘되어있고 풍경도 좋고 화장실도 나름 깨끗하고 전체적으로 괜찮네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