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월드 - 성주군, 경상북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성주군 금수면 사더래길 116 아라월드.
전화번호: 549330014.
웹사이트: araworld.kr
전문 분야: 수상 스포츠 장비 대여 서비스.
기타 관심사항: 신용카드, 체크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07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
📌 의 위치 아라월드
{
"content": "
아라월드: 수상 스포츠 장비 대여 서비스 전문 업체
\n
아라월드는 경상북도 성주군 금수면에 위치한 수상 스포츠 장비 대여 전문 업체입니다.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성주군 금수면 사더래길 116 아라월드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전화번호: 549330014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 araworld.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라월드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수상 스포츠 장비 대여 서비스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n\n
아라월드의 특징 및 정보
\n
아라월드는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수상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설의 낙후된 부분에 대한 언급에도 불구하고, 실력있는 분들은 확실 산세나 물멍 넘 좋음이라는 의견에서 알 수 있듯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깨끗한 물을 자랑하며, 이는 본래 상수도 용으로 댐에 가둬둔 물이라는 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물의 깨끗함은 아라월드의 중요한 경쟁력 중 하나이며, 다른 수상 시설에 비해 물과 관련하여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n\n
시설 및 편의시설
\n
아라월드 내에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락커룸 또한 넓고 큰 락커룸이 있어 짐 보관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치킨이나 부식과 같은 간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땅콩이나 플라잉과 같은 즐길 거리가 제공됩니다. 미끄럼틀은 특히 인기 있는 시설로, 높은 미끄럼틀 덕분에 아이들이 즐거워합니다. 입장료가 싼 편이라는 점도 장점 중 하나이며, 다양한 레포츠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치가 있습니다.
\n\n
주요 서비스 및 프로그램
\n
아라월드는 웨이크보드 코치 등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인력들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레포츠 교육을 제공합니다. 웨이크보드 코치님은 친절하며, 이용객들에게 필요한 지도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레포츠 장비를 대여하여 고객들이 자유롭게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분 정도 타는 것과 같은 짧은 시간 동안에도 충분히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n\n
고객 리뷰 및 평가
\n
아라월드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07개의 리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5입니다. 고객들은 아라월드의 친절한 직원, 깨끗한 물, 넓은 시설, 다양한 레포츠 경험 등을 칭찬하고 있습니다. 특히, 입구에서 아쿠아슈즈 판매를 하는 점과 다양한 부수적인 것들을 판매하는 점이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넓은 주차장과 넓은 락커룸 역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n\n
아라월드는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시설을 개선하여 더욱 즐거운 수상 스포츠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께요라는 고객들의 의견처럼, 아라월드는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지역 사회의 대표적인 수상 스포츠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돈까스보단 제육이 맛있었습니다라는 의견처럼, 다양한 음식 메뉴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끄럼틀이 진짜 짱입니다라는 아이들의 함성은 아라월드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
"summary": "아라월드는 경상북도 성주에 위치한 수상 스포츠 장비 대여 전문 업체로, 깨끗한 물과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고객 만족을 위해 친절한 서비스와 편리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keywords": ["수상 스포츠", "장비 대여", "성주", "레포츠", "아라월드"],
"word_count": 997,
"quality_score": 8,
"has__tags": "true",
"language_used": "ko"
}